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2)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11월4일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by 구식폰 2017. 11. 3.
반응형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11월4일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11월4일(토) , 11월5일(일)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1부 2부 파일럿 방송합니다.

시간대는 오후 11시 15분!


김어준의 블랙박스 ... 계속 블랙박스가 입에 붙네요 


토요일 경우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소식이 아쉽지만 또 다른 독한 탐사 혹은 시사 프로그램의 시작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11월4일 첫 방송의 반응에 따라 정규편성 및 시간 등이 결정될 것 같은데, 믿고 듣던 김어준, 이제 지상파에서 계속 보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기획의도, 컨셉은?

그알 식의 탐사보도와 김어준 특유의 합리적 의심과 블랙코미디가 섞인 콜라보레이션


거의 정통 시사토크쇼

의외로 사실이 많은 방송


첫 시작부터 세월호 유병언 장남 유대균 단독인터뷰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강경화 외교부장관 출연.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그 외 박근혜5촌 살인사건 등 그동안 제대로 취재나 조사가 이루어 지지 않은 의문사,자살 등의 사건들이 다루어 질 것 같네요.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더불어 민주당 진선미 의원과 정청래 전 의원도 출연하네요.

<김어준 블랙하우스> 심도있는 시사 탐사 프로그램이 되기를 기대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티저(예고편)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