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2)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치리치리뱅뱅 역대급 공연!

by 구식폰 2020. 12. 22.
반응형

싱어게인 3라운드 라이벌 전 , 요즘 월요일을 기다리는 1인입니다.

무명가수전 답게 무명 가수들이 나오지만 그 실력과 개성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기존의 음악방송이나 오디션과는 다른 어떤 뭉클함이 있는 싱어게인! 29호 50호 .. 정말 기다리는 가수분들인데 오늘... 30호 이승윤 치리치리뱅뱅 뭔가 제 심장을 완전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이승윤 치리치리뱅뱅 무한감상~

 

박진영의 허니로 매력넘치는 공연을 보여줬고, 우승후보각인 63호와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었죠.

저는 웬지 30호가 궁금했습니다. 유튜브를 뒤져보니 자작곡도 많고 무대 영상이 많더라고요.

알라리깡숑 이라는 그룹의 보컬리더로 개인주의, 굳이 진부하자면 , 날아가자, 허튼소리 등 자작곡과 뮤직비디오가 있어서 찾아보았습니다.

가사가 맘에 들고, 곡 자체도 개성있고 좋았는데,,, 사실 3라운드에서 자신의 곡을 할 줄 알았는데(예고편이 그랬어) 크게 뒤통수 과격당했습니다.

 

이분 싱어게인 30호 진짜 아티스트다. 특히 심지가 있는 자기만의 세계가 있는 뮤지션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응원하고 있었는데, 이번 3라운드 이효리의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치리치리뱅뱅을 보도 뻑 가버렸습니다. 호불호가 있다지만 ... 이런 무대는 정말 첨입니다. 서태지와 비교할 정도니 대단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발견, 치리치리뱅뱅 가사가 이런 내용이었구나. 

 

어차피 나는 혼자...

 

쉿 그냥 나의 무대를 지켜봐

사실 너도 나를 알잖아

나의 무대가 두렵잖아

 

... 못이긴 척 나를 그냥 따라와 

 

개인적 심사평은 꼭 영화 한 편을 보듯 긴장감과 쫄깃함이 교차하는 무대였습니다. 비록 싱어게인 심사에서는 졌지만 정말 그의 말대로 심사위원들을 패배자로 만들어버린 무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김이나 선미 심사평이 정반대라서 재미가 증폭될 것 같습니다.

선미 심사평은 기타가 빠져서 아쉽다... vs 김이나 심사평은 세계적인 페스티발을 어울리는 무대다..

 

치리치리뱅뱅 가사가 효리에게도 어울렸지만 싱어송라이터 알라리깡숑 이승윤에게도 잘 어울리네요. 아마 무대를 박살내기 위해 의도적으로 이 가사를 선택한 것 아닌가!

 

그리고 예고편 부터 아마 제작진의 고도의 편집과 큰 그림이 있는 듯 합니다. 30호가 탈락할지 모르겠지만 왠지 이 프로그램의 승자는 이.승.윤. 이다,라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효리민박 이효리와 이승윤의 만남이 jtbc에서 곧 이루어질 것 같은 예감입니다. 물론 싱어게인 이후 그의 거취가 전혀 예상되지는 않지만요. 말그대로 자유영혼의 소유자가 아닐까... 방송따윈...

하지만 상업광고를 하지 않는 스타 이효리와 의외로 잘 어울릴지도... 하지만 이효리 30호 이미 만나 적 이 있습니다.^^ 이승윤 나이가 어케되요. 89년생이네요. 동안입니다.

mbc 2011년 대학가요제 이효리 정재형 사회를 볼 때 대학가요제 이승윤 참가했네요. 유튜브 입니다.

 

암튼 다음 무대가 벌써 기대됩니다. 아마... 생존하겠죠; 유튜브 조회수와 댓글이 난리났습니다. 찐팬인증!

 

혼자 보기 아쉬운 무대 싱어게인 이승윤 chitty chitty bang bang 유튜브 무한 감상하시죠. 

 

 

30호 이승윤 <허니>

 

 

알라리깡숑 허튼소리

 

싱어게인 코로나로 모두가 지친 그리고 설 곳 없는 이 시대, 특히 전성기를 지나친 30,40대의 무명의 뮤지션들의 열창을 통해 열정과 희망을 찾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