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구매후기

[내돈내산] 오니츠카 타이거 키즈 운동화 C6B5Y-0143 (멕시코 66 라인 벨크로 화이트 블루레드)

by 구식폰 2021. 4. 1.
반응형

오니츠카 타이거 키즈 운동화 구매 후기

 

겨울 부츠를 벗고 봄을 맞이하여 운동화 구매했습니다. 백화점에서 눈에 확 들어온 아식스 운동화. 오니츠카 타이거 멕시코 66 흰색 운동화입니다. 디자인도 예쁘지만 아이가 발이 편한 것 같아서 바로 구매해서 신었습니다. 흰색 운동화라 단 하루 만에 이렇게 어두워졌습니다. 깨끗한 리뷰 못한 점 양해 바랍니다. 진짜 단 하루 신었어요!

 

아이가 발볼이 넓은 편이라서 보통 아디다스 키즈 운동화,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를 신었습니다. 나이키 운동화는 발볼이 아이에게 조금 좁아서 항상 아쉬웠습니다.  암튼 아식스 오니츠카 운동화는 처음인데요. 발볼도 다행히 잘 맞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예쁘고 맘에 들어요. 아빠 엄마도 멕시코66 라인 운동화로 맞추어 신고 다니고 싶은 욕심이 듭니다. 

 

아식스 오니츠카 타이거 키즈 운동화 160 사이즈 입니다. 대략적인 수치이니 살짝 참고만 해주세요. 운동화 밑바닥 길이 18cm 정도, 발볼 길이(폭) 7cm 였습니다. 40개월 남아 아이 발길이 17.5cm / 발볼 폭 7.3cm 로 발볼은 딱 맞았고요. 길이는 손가락 반마디 정도 남았습니다. 손가락 한마디에서 반마디 정도 남아야 편하다고 하네요. 오니츠카 타이거 키즈 운동화 C6B5Y-0143 백화점 가격은 약 8만원 대 였습니다. 온라인과 비슷한 것 같은데, 뭐 크게 차이는 안나네요;;

 

오니츠카타이거 키즈 멕시코66 PS 벨크로 운동화 화이트블루레드 아동 유아 주니어 신발 1184A049-10

COUPANG

www.coupang.com

아식스 오니츠카 타이거 키즈 운동화 사이즈는 160 입니다. 벨크로 찍찍이 한 개 있는 디자인이고요, 끈만 있는 운동화, 찍찍이 두 개 디자인 등 있었지만 160 사이즈는 벨크로 찍찍이 한 개 인 요놈 밖에 없더라고요. 마침 아이 운동화라 벨크로도 필요하고 저는 이 디자인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오니츠카 타이거 키즈 운동화 노란색 초록색 등 예쁘고 튀는 디자인도 있어서 고민하다가 뭔가 클래식한 디자인 흰색으로 정했습니다. 흰색의 단점은 금방 더러워지죠^^; 이상 아식스 오니츠카 타이거 키즈 운동화 후기였습니다. 아무래도 아이 신발은 직접 신어봐야 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아이폰 자급제폰

▶소변줄 없는 친환경 기저귀 7단계 비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