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구매후기

펜톤 TSX 다이아팟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by 구식폰 2021. 1. 2.
반응형

펜톤 (penton) tsx 다이아팟 무선 블루투스 5.1 이어폰

 

펜톤 무선 이어폰 내돈내산 구입후기. 

가성비 이어폰에 비하면, 다소 가격이 나갈 수 있는 3만원대 중후반 가격대의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그 전에 중국 가성비 무선이어폰을 구입해서 6개월 정도 사용하다 고장이 나서, 이번엔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조금 견고한 제품을 찾으려고 했습니다.

 

일단 펜톤 tsx 다이아팟 외관은 무광 블랙, 꽤 견고해 보이고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QCY T1P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도 잘 사용했습니다. 근데 몇 번 떨어트린 후 잡음과 자주 통신 단절이 나오면서 교체하게 되었죠. 1만원 중반대에 떨어뜨리지 않고 잘 사용했다면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루투스 특성상 선이 없는 관계로 귀에서 잘 떨어지더라고요;;;

 

펜톤 tsx 언박싱 하면서 제품 디자인이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충전기도 튼튼한 느낌이며, 이어폰 자체도 좀 묵직한 것 같습니다. 무게 때문인지 2~3번 떨어뜨렸는데, 다행히 아직 멀쩡합니다.

 

펜톤 tsx 다이아팟 개인적 리얼 후기 (개인적 주관이니 참고만 바랍니다.)주로 tv, 넷플릭스 영화 미드 시청용으로 사용하며, 스펙을 떠나 실 사용 위주로 적었습니다. 

 

장점

- 마감 등 견고함

- 블루투스 5.1 전송거리가 꽤 긴 것 같음 (거실 tv 시청시 부엌까지 무리없음)

- 오른쪽 왼쪽 각각 전원 on/off 분리 작동 가능

- 충전 후 사용 시간 충분  / 크래들(케이스) 충전으로 사용 기간 약 7일 이상 (하루 대략 4시간 사용시)

 

아쉬운점

- 소리가 좀 쨍한 느낌 (영화, 음악 보다는 게임에 적합할 것 같음) 

- 사용 1달 정도되었는데, 영화에서 폭발음 처럼 음향 증폭 시 가끔 끊기는 현상 있음

 

qcy 경우 한 쪽 이어폰을 케이스에 넣으면 다른 쪽도 끊어졌는데, tsx diapot은 각각 작동되어 편리합니다. 그리고 충전 후 사용시간이 길어져서 편리합니다. 케이스 충전도 거의 1주일 가까이 가는 것 같고요. 개인적 후기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그리고 영화를 주로 보는데 사운드가 나쁘지는 않지만 쨍한 느낌이라서 조금 아쉽습니다. 아마 게임용으로 나온 것이 아닌가 짐작됩니다. 그리고 사용 1주일이 되면서 가끔 끊김현상이 있습니다. 2번 정도 추락했는데, 이게 원인인지는 모르겠고요.  크래들 충전 led 불 4개가 꽤 오래가서 놀랐습니다. 한 1주일 가까이 깜빡하고 충전안했는데, 충전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tv,기가지니 등과의 페어링 등 잘 되었습니다. 설명서와 함께 아래 경고문이 있는데, 고속충전기 사용금지입니다. 큰일날뻔 했습니다!!!그리고 다행히 일반 충전기도 있어 추가비용은 없었습니다.

 

2022 블루투스 5.3 무선 이어폰 펜톤 TSX 

펜톤 txs 다이아핏

블루투스 5.1 + edr 지원

c타입 충전포토

방수

aac 코덱 탑재 

 

등 주요 스펙입니다.

 

저는 전화통화나 게임, 음악감상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충전시간 경우 총 70시간 약 17일 이었네요. 개인적으로 7일 정도 지나면 led 한 칸 정도 남으며 재충전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무선 이어폰을 사용안해서 전반적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1~2년 잘 사용하다가 사운드 퀄리티가 더 좋은 고가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넘어가고 싶네요.

▶  샌디스크 SSD 2T

▶2022년 펜톤 TSX 블루투스5.3 버전

 

펜톤 TSX 다이아팟 블루투스 5.3 이어폰 커널형 버즈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