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구매후기

샤오미 공기청정기 정품 필터 그레이 (M8R-FLH) 구매후기

by 구식폰 2021. 1. 16.
반응형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정품 그레이 필터

내돈내산 구매후기

 

작년 겨울쯤 교체한 샤오미 공기청정기 퍼플필터... 이렇게 먼지가 가득합니다. 필터 교체수명이 6개월 정도라는데 저는 거의 1년 사용한 것 같네요. 미루다 미루다 추워서 환기도 많이 못시는 겨울이 되어서야 새로운 미에어 필터를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호환필터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뭘 살까 살짝 고민하다가 새로 나왔다는 샤오미 정품 그레이 필터(m8r-flh) 선택했습니다. 헤파필터 13등급이라고 해서 살짝 기울렸습니다. 인터넷상 공기청정기 정품 필터 가격도 거의 1만원 정도 차이가 나서, 싼 것 경우, 이게 진짜 정품인가... 불안도 했지만 적당한 선에서 가격 3만원 정도에서 구매평들과 평점 등등 고려하여 구매했습니다.

 

구매 후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택배박스 안에 제품 포장 박스가 들어있습니다.

 

정품 그레이 m8r-flh  비닐 포장되어있고, 설명서가 들어 있네요.

비닐도 밀봉이 되어 있어 조금 안심이 됩니다. 

 

요즘 무선청소기 사려고 검색하다 보니 헤파필터 등급 13,12 워낙 익숙합니다. h13 정도 되면 거의 걸려진다고 하니 한 번 믿고 구매했습니다. 6개월에서 1년 정도 사용하는 것이고, 사실 공기 정화가 잘 되는지 안되는지 알 수가 있나요? 

가성비 공기청정기 자체가 고가가 아니다 보니 적당한 선에서 받아들이게 되네요.

 

쑥 들어갑니다. 1년(?) 잘 부탁한다.  리셋을 누르라고 설명서에 나와있어요.

 

공기청정기 뒷편 버튼을 한 번 누르니, 삐! 소리가 납니다. 된거냐??? 앞면에 100% 가 나옵니다.  간단히 공기청정기 그레이 필터 교체 끝!  이상 내돈내산 공기청정기 정품 필터 구매후기였습니다. 2022년 현재 쿠팡에서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필터를 정품 직수입하여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시 참고하세요.

 

그레이필터 m8r-flh 사양

h13등급 헤파필터

제거율 99.97% , 먼지입자크기 0.3

 

미에어 정품 필터 호환제품 

샤오미 공기청정기2, 2h , 2s, pro, 3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3H 필터(2022년 판매제품)

 

[쿠팡수입]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3H 필터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