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미드

넷플릭스 SF 청불 드라마 <트라이브 오브 유로파> 후기

by 구식폰 2021. 3. 1.
반응형

넷플릭스 트라이브 오브 유로파

2021년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트라이브 오브 유로파> 입니다. 총 6부작입니다. 넷플릭스 최초 독일드라마 <다크> 제작진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트라이브 오브 유로파 줄거리 

 

일명 '블랙 디셈벌'이라고 불리는 2029년 원인모를 세계 정전으로 지구는 대혼란을 겪습니다. 이후 2074년 수십년간 대혼란과 전쟁을 겪고 극소국가들이 등장하여 저마다 신념과 문화를 발전시키며 생존하고 있습니다. 이들을 '부족'입니다. 전쟁과 세속을 떠나 자연속에서 사는 '오리지니' 부족이 있습니다. 오리지니 부족의 리프, 엘야 , 키아노 세 남매는 추락하는 비행물체를 발견하고, 족장(아버지)를 설득하여 비행물체를 찾으러 갑니다. 막내 엘야는 비행조종사의 큐브를 손에 넣게 되고, 남매들은 죽어가는 조종사를 마을로 데리고 옵니다. 이로인해 비행물체를 쫓는 크로들에 의해 부족이 잔혹하게 몰살 당하고 세 남매는 뿔뿔이 흩어집니다.

 

넷플릭스 트라이브 오브 유로파

막내 엘야는 떠돌이 사기꾼 고물상 모제스와 아메나를 만나 큐브의 비밀을 밝혀나갑니다. 

에어팟 프로 맥세이프 호환

오리지니 족장의 장녀 리프는 크림슨 연합군과 합류하게 되고 자신의 부족민들을 죽인 간부급 크루를 이용해 끌려간 가족들을 구하려고 시도합니다.  

넷플릭스 트라이브 오브 유로파

크로들에게 끌려간 둘째 키아노 죽기 직전에 크로 대장 파르파라의 눈에 들어 그녀의 노예가 됩니다. 파르파라와 키아노 관계가 다소 청불입니다. 암튼 바르바라는 노예 검투사 경기인 '보치'에서 이기면 노예신분을 벗고 자유인 '보치'가 될 수 있다고 키아노에게 알려줍니다. 키아노는 목숨을 걸고 시합에 나가게 됩니다. 

 

잔혹한 카리스마 파르파라 , 비행체를 추락시켜 아틀란티안 큐브를 찾아서 크로족 내에서 귀족신분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잡고자 합니다. 자신이 전멸시킨 오리지니 족의 키아노를 노예로 데리고 있습니다. 

트라이브 오브 유로파 청불 수위 및 감상평(결말)

 

 전반적으로 액션도 볼만하고 꽤 잔혹합니다. 선정적인 장면은 거의 없는데, 바르바라 역 (메리카 포로탠) 과 키아노 역 (에밀리오 자크라야) 의 관계 설정이나 내용이 다소 선정적일 수 있습니다. 크로, 아틀란티안, 오리지니, 보치, 보슈 등등 낯선 단어나 개념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세계 종말 시대를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재미있는 세계관들이 깔려 있긴 한데요, 크로족 같은 경우 아이나 여자들 가리지 않고 죽이는 매우 잔혹한 부족입니다. 하지만 '절대적 신뢰'가 있다고 합니다. '약속을 하면 절대로 지킨다' 이런 설정으로 여주인공 '리프'가 생포한 '크로'를 이용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아이까지 죽이는 무시무시한 자들이 약속은 잘 지킨다??? 다소 억지스러운 설정들이 있기도 합니다.노출

 

세 남매가 모험을 떠나며 미션을 수행하며 각각 성장해 나갑니다. 마지막 엘야는 큐브를 어디론가 던집니다. 그리고 ... 어떤 일이 발생하고 트라이브 오브 유로파 시즌1 이 끝이납니다. 갠적으로 6부작 시리즈가 확 몰아볼 정도로 중독성은 없었습니다. 독드 만의 매력적인 차별적인 특징을 찾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캐릭터 면에서 남자주인공들 보다는 여자주인공들이 카리스마 있고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헨리에테 콘푸리우스 , 멜리카 포루탄 활약이 그나마 볼 만했습니다.

 

 

헨리에트 콘퓨리우스 Henriette Confurius (리프 역) 나이 1991년

 

헨리에트 콘퓨리우스 출연작

 

더 걸 엔드 더 스파이더

포그 인 어거스트

연인들

 

영화 연인들 헨리에트 콘퓨리우스

 

메리카 포로탠 Melika Foroutan (바르바라 역) 나이 1976년

아이폰13프로 자급제폰

영화 더 맘바 메리카 포로탠

메리카 포로탠 출연작

 

더 맘바 

파리 

Begierde


트라이브 오브 유로파 예고편

 

시네마스파이 <트라이브 오브 유로파>

볼까말까 지수 : 볼까 40% 

 

▶넷플릭스 29금 영화 라이드 오어 다이

▶아이폰 자급제폰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