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미드

넷플릭스 29금 판타지 드라마 <위쳐> 배우들 , 시즌2 소식

by 구식폰 2021. 2. 8.
반응형

넷플릭스 29금 판타지 드라마 <위쳐> 

 

넷플릭스 위쳐

넷플릭스 블록버스터 판타지 드라마 <위쳐 시즌1> 줄거리 및 배우들 리뷰입니다. 위쳐 시즌2 소식도 알아볼께요.

 

넷플릭스 위쳐 줄거리 (스포주의) 수위

 

인간 엘프 괴물들이 공존하는 세상, 외로운 괴물사냥꾼 위쳐 게롤트 등장합니다. 그의 주변에는 늘 여인들이 있습니다. 바로 팜므파탈 마법사 예니퍼. 그녀는 선천적인 척추장애를 가졌지만 마법의 힘으로 장애를 고치지만 불임이라는 댓가를 치르게 됩니다. <the Witcher 시즌1>은 여마법사 예니퍼 마법사로써 성장과 그녀의 치명적인 변신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 다른 여인 게롤트의 운명의 여인 신트라의 공주 시리 입니다.  게롤트는 돈을 받고 괴물들을 사냥합니다. 냉혹하지만 마음이 여린 위쳐로 지나가는 곳곳 원치 않지만 해결사 노릇을 합니다. 중간에 주요 역할을 하는 여인들이 나오지만 결국 witcher 시즌1은 이 두 여인을 만나기 위한 여정 같습니다.

 

위쳐 게롤트 역 헨리 카빌

넷플릭스 위쳐 게롤트 역 헨리 카빌

 

말이 필요없는 캐스팅입니다. 슈퍼맨의 헨리 카빌. 원작 게임 witcher 게롤트 캐릭터가 상당히 거친 방면 드라마 위처 케롤트 아무리 거친 설정을 해도 젠틀하고 핸섬하다 했더니 이분이었네요. 몸매 근육 등빨 그리고 얼굴까지 완벽한 슈퍼맨입니다.

 

위쳐 예스퍼 역 애니아 철로트라

위쳐 팜트파탈 마법사 예니퍼 역의 애니아 철로트라 (Anya Chalotra) 노출

 

거의 이미지가 180도 변하는 캐릭터입니다. 큰 키와 강렬한 이목구비로 예니퍼 역을 소화해 냅니다. <위쳐 시즌1>에서 애니아 철로트라 열연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입안과 등을 변형하기 위해 엄청 고생했다고 하네요. 촬영 후에도 교정과 마사지 치료를 받았다고 하네요. 위쳐 시즌2 애니아 철로트라 출연 확정으로 기대됩니다. 

 

위쳐 시리 역 프레이아 앨런

위쳐 시리 공주역 프레이아 앨런 (freya allan)

 

위쳐 시즌1 에서는 겔로트 ,예스퍼 만큼 주요 캐릭터는 아닙니다. 다만 이야기 자체의 중심적인 역할이고, 아마도 위쳐 시즌2에서 두 캐릭터와 함께 주요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쳐 렌프리 역 엠마 애플턴

위쳐 렌프리 역의 엠마 애플턴 (Emma Appleton) 노출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witcher

위쳐 케롤트 연인이 될뻔한 렌프리 입니다. 사실 이분이 여주인공인 줄 알았는데... 중간에 사라지십니다. 매력적인 캐릭터였는데 아쉽습니다. 엠마 애플턴 주연급인데... 찾아봤더니 넷플릭스 미드 <반역자들>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반역자들> 한 번 볼까합니다. 

넷플릭스 반역자들 : 엠마 애플턴

어른들을 위한 넷플릭스 29금 판타지 드라마 <The witcher> 정주행하며 재미있게 봤습니다. 괴물 마법 등 블록버스트급의 CG 와 헐리우드 액션스타 헨리 카빌 주연. 주요 내용은 괴물과 싸우는 판타지 액션물이지만 중간중간 선정적인 요소들이 꽤 나옵니다. 나름 2019년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화제작입니다. 다만 판타지 장르물로 다소 유치한 설정과 스토리상 완성도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는 것도 같습니다. 쉽게 말해 <왕좌의 게임> 과 비교하면 좀 정주행 하기가 힘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왕좌의 게임이 롬(ROME) 이라면 위쳐는 스파르타쿠스  급이 아닌가 ... 괜히 두 작품들이 떠올랐습니다. 아무래도 왕좌의 게임, 롬 은 HBO 제작으로 퀄리티가 높은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29금 판타지 드라마 the witcher season2 2021년 8월에서 11월 정도 예상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 2020년 2월 시즌2 제작에 들어갔지만 코로나로 중단되었고 6월에 다시 제작에 들어갔다고 하는데 주연 헨리 카빌 부상소직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일정대로 위처 시즌2 방영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