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미드

<넷플릭스 신작> 더 헌트, 페이트, 어둠을 보았다 외 (2021년 1월 넷째주)

by 구식폰 2021. 1. 17.
반응형

2021년 1월 넷째주 넷플릭스 신작 영화 드라마 라인업입니다.

보고 싶은 영화들이 꽤 나온 것 같습니다. 출발~

 


더 헌트 


넷플릭스 신작 영화 <더 헌트>

감독 : 크레이그 조벨

출연 : 베티 길핀 , 힐러리 스왱크, 에이미 매디건, 에마 로버츠 등

제작 :  블룸하우스

장르 : 액션 호러


더 헌트 줄거리

12명의 사람들이 낯선 곳에 깨어나는데, 인간 사냥이 시작된다.

부유한 엘리트집단이 선량한 시민들을 납치하여 동물 사냥하듯 사람들을 죽이는 사냥을 하는데,

납치된 주인공 전직 군인인 크리스탈의 반전이 시작된다.


<더 헌트> 넷플릭스 공개일


2021년 1월 24일 공개


2020년 블룸하우스 제작 <더 헌트> , iptv 에서 1만원에 볼까말까 한 기억이 납니다.

주인공 크리스탈이 누군가 했더니 베티 킬핀! , 바로 넷플릭스 미드 <글로우 : 레스링 여인천하> 여주인공이었네요.

매즈 미켈슨의 <더 헌트> , 2012 더 헌트 등 같은 제목이 많으니 착오 없으시길...

 


어둠을 보았다 Sightless


넷플릭스 신작 영화 <어둠을 보았다>
 

감독 : 쿠퍼 칼

출연 : 매들레인 페치 , 알렉산더 코크

장르 : 스릴러 영화, 심리 스릴러

어둠을 보았다 줄거리

괴한의 습격으로 시력을 잃은 바이올리니스트.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지만 점점 이상한 행동을 하는 주변 사람들... 그녀에게 무슨 일이...


<어둠을 보았다> 넷플릭스 공개일

2021년 1월 20일 (수요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리버데일 '매들레인 페치' 주연 영화입니다.

 


화이트 타이거


넷플릭스 신작 영화 <화이트 타이거>

감독 : 라민 바라니

출연 : 아다시 고라브, 프리양카 초프리 조나스 

장르 : 드라마 , 사회 이슈


<화이트타이거> 줄거리

인도의 부유한 가문에서 기사를 하던 한 남자의 인생 성공 역전 스토리


<화이트타이거> 넷플릭스 공개일

2021년 1월22일 (금요일)


2008년 부커상 수상작  아라빈드 아디가의 <화이트 타이거> 소설을 영화화 했습니다.

소설에서는 인도 델리에서 운전수를 하던 발람, 이 남자의 인생 성공 스토리인데, 인도의 부조리한 부와 빈에 관한 풍자가 담겨있습니다.

책이 워낙 유명하여 영화가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페이트 : 윙스의 전설


출연 : 에비게일 카원, 해나 밴더웨스트하이즌

장르 : 10대 판타지 드라마


넷플릭스 신작 미드 <페이트 : 윙스의 전설> 줄거리

마법 기숙학교 알피아에 모인 10대들의 의심과 회의, 그리고 사랑과 우정


페이트 윙스의 전설 공개일

2021년 1월22일 (금요일)

 

그 외

일본영화 <배터리 >

중국드라마 시리즈 <삼국기말 : 한헌제전> , <봉신연의>

<결혼작사 이혼작곡> <블로싱 : 유리 아트 서바이벌> <스파이크래프트> 등 넷플릭스 라인업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