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미드

넷플릭스 성인미드 추천 29금 : 살색의 감독, 글로우, 향수, 마인드 헌터, 수부라

by 구식폰 2021. 1. 8.
반응형

넷플릭스 성인미드 추천 29금 <애들은 가라> 물론 29금 39금 많겠지만요. 재미 완성 소재 등 나름 재미있게 본 것 중에서 골라보았습니다. 오렌지 이즈 더 뉴블랙, 엘리트들, 베르샤유 등 너무 유명한 것들은 제외했습니다.  2020년 전후의 신작 위주입니다. 첫번째 미드 ... 아니 일드입니다.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주인공 야마다 타카유키 ,미사토 모리타 (misato morita)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줄거리

 

실제 일본 성인비디오 감독(무라니시 토오루)과 배우의 이야기를 각색한 작품. 평범한 영업사원이던  무라니시는 회사에서 실적 압박과 부인의 외도 목격 등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으며 자신의 천직을 찾는다는 내용입니다. 소재가 소재인 만큼 선정적 일뿐만 아니라 스토리나 배우들의 캐릭터 등 상당히 잘 만든 일본드라마 같습니다. 2021년 살색의 감독 시즌2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즌2에서는 니시우치 마리야 참여한다고 하는데 기대됩니다. 

 

니시우치 마리야

 

무라니시 역의 야마다 타카유키 

 

사채꾼 우시지마, 백야행, 전차남 등 일본 영화 드라마에서 아주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톱스타입니다. 

 

 

메구미 역 미사토 모리타 

 

미사토 모리타 나이 1996년생, 쿠로키 역 정말 파격적인 캐릭터를 파격적으로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성인미드 추천 두번째 미드는 바로!

글로우 레스링 여인천하

주인공 엘리슨 브리, 베티 길핀 마크 매런

 

갠적으로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현재 시즌3까지 나왔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중에서도 퀄리티가 꽤 괜찮은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주인공 엘리슨 브리 정말 멋진 배우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호스>에서도 나오시죠.  암튼 <글로우>는 이전 글에 리뷰 한 적이 있어 생략합니다. 

 

향수

등장인물 프리데리케 베히트 ,오거스트 딜 ,보탄벨케 뫼링, 나탈리아 벨리츠키

 

넷플릭스 독일 드라마입니다. 독일 드라마라... 다크, 바바리안 정도 본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향수 , 영화 향수를 모티브로 한 만큼 여러모로 수위가 높은 찜찜한 29금입니다.

 

향수 줄거리

 

가수 카타리나가 살해된 채 발견되고 그녀의 동창들이 장례식자에 모여듭니다. 그녀의 죽음과 20년전 과거...

시즌1 6부작으로 짧습니다. 시즌2도 나올 것 같네요.

 

마인드 헌터

등장인물 조너선 그로프, 홀트 맥칼라니, 애나 토브, 한나 그로스

 

마인드 헌터, fbi 수사관의 연쇄살인범 탐구생활, 프로파일링의 시작에 대한 미드입니다. HBO, SHOWTIME 급의 퀄리티를 가진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배우들의 포스, 분위기 등 묵직한 스릴러 미드입니다. 특히 등장하는 배우들이 실제 연쇄살인범과 싱크율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적나라하게 나오진 않지만 꽤 잔혹한 장면들이 나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더 무겁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미드 <프린지>  애나 토브!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얼굴 한나 그로스 ,  흡입력 있는 캐릭터입니다.

 

수부라 

등장인물 바르바라 페트로니오, 에치오 아바테, 파브리치오 베텔리

 

이탈리아 드라마 <수부라> 입니다. 넷플릭스에 영화판 <수부라> 도 있습니다. 첫 장면 첫 회 부터 파격적인 씬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바티칸 부패한 신부들이 그 중심에 있고요.  개인적으로 3회 보다가 영화로 넘어간 케이스입니다. 생각보다 몰입이 안되더라고요. 그런데 4회~5회 이상 가면 재미있다고 해서, 다시 보려고 합니다. 

이상 넷플릭스 성인미드 추천 찐 29금 5편이었습니다. 

전라의 감독 무라니시 , 글로우 , 향수 , 마인드헌터, 수부라

▶ 아이폰 자급제폰

▶ 일본 어른용 애니메이션 BEST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