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미드

넷플릭스 일본 애니 추천 BEST 5편(어른용)

by 구식폰 2021. 1. 2.
반응형
반응형

넷플릭스 일본 애니 추천 베스트 5편 입니다. 넷플릭스에 일본 애니메이션이 많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강철의 연금술사, 진격의 거인 등 보지는 않아도 워낙 유명해서 한 번 쯤은 들어본 만화들도 많죠. 일본애니 매니아는 아닙니다. 거의 전혀 몰랐던 편에 가깝고요. 넷플릭스에서 정주행 한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성인 애니메이션 추천 이오니 참고하길 바래요! 

 

도로헤도르 (원작 하야시다 큐)

첫 인트로에서 '이건 뭐지'하며 정주행 하게 된 애니메이션인데요.

상상력을 뒤집는 세계관과 액션 그리고 캐릭터들.. 상당히 잔혹하고 그로테스크 한데 유머스러운, 귀여운 구석이 있는 묘한 만화시리즈 같습니다. 궁금해서 찾아보니 '블랙 판타지의 진수'를 보여주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하야시다 큐 다른 작품이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이분 30대 중반의 여성작가입니다. 와!! 애니메이션과 매칭이 안되었거든요. 근육질 여성캐릭터, 작혹한 액션, 끈적끈적 기괴한 캐릭터들과 배경이 되는 홀... 근데 계속 보다 보면 뭔가 매칭이 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도로헤도르 줄거리

도마뱀 얼굴 카이만은 기억과 얼굴을 찾기 위해 마법세계로 들어가는데, 항상 그의 옆을 챙기는 친구 니카이도. 이 둘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현재 도호헤도르 13화 까지 나왔습니다. 13화(ova)는 단편6편이라고 하는데 12화랑 이어지는 것 같지는 않네요. 넷플릭스 애니 시리즈 <도로헤도르> 정주행 추천!

 

아카메가 벤다 (원작 타카히로 , 타시로 테츠야) 

23분 분량의 총 24화로 구성되었네요.

상당히 재미있게 본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다소 유치한 설정일 수 있지만 캐릭터들이 매력있고, 주인공 다쓰미와 나이트레이드의 무서운 여자 캐릭터들과의 미묘한 멜로라인도 재미요소가 있네요. 그리고 다쓰미가 성장하는 모습과 부패한 정권에 맞서 싸우는 나이트레이드의 활약이 멋집니다. 무엇보다 또 다른 주인공 아카메 다크한 먹방 매력이 좋았습니다. 24회라는 시리즈, 정주행 할 만큼 지루하지 않고, 나름 저에겐 마지막에 갈 수록 여운이 남는 짠한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아카메가 벤다 줄거리

가난한 마을 출신 다쓰미는 출세하기 위해 친구들과 도시로 상경하지만 도둑을 만나며 일이 뒤틀리고, 급기야 친구들도 잃고 만다. 출세는 커녕 반란세력인 나이트레이드에 합류하고, 나이트레이드 일원인 아카메를 만난다. 다쓰미는 점점 성장하며 최고의 적들을 이겨나가는데...

 

 

진격의 거인 (원작 이사야마 하지메)

 

워낙 유명한 진격의 거인! 갠적으로 이런류, 너무 황당무개한 내용은 좋아하지 않아 계속 미루고 미루었는데.. 한 편 시작하자마자 빠져버렸습니다. 어마어마한 분량이 다행스럽더군요. 진격의 거인 시즌4(3기 파트2) 끝나고 다음 이야기를 만화책으로 찾아서 읽었더랬죠. 가독성이 떨어져서 그냥 시즌5 나오기를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왔습니다. 비록 1주일에 1편이지만요.

 

진격의 거인 1기 25화 / 2기 12화 /3기 파트1 12화 / 3기 파트2 10화 

현재 파이널 시즌 12화 4편 째 방영 나머지 예정 (매주 수요일 방영)

총 69화로 구성된 대서사 애니메이션 시리즈 입니다.  뛰어난 상상력과 몰입도 높은 이야기, 일본의 침략전쟁에 대한 역사적 세계관을 다루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름 탄탄한 반전도 있고요. 거인들과 싸우는 조사병단들의 액션씬도 볼거리입니다. 진격의 거인 줄거리는 생략할께요. 워낙 유명하니깐요.

 

아인 (원작 사쿠라이 가몬)

 

시즌1,2 각 13화 구성.

아인이라는 정체불명의 괴생명체를 불려내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 암튼 독특한 소재를 가진 초반 보다는 중후반에 재미가 붙는 시리즈였습니다. 초반에 보게 된 것은 액션장면이 꽤 화려하고 리얼해서 계속 보게 되더군요. 주인공 케이 나가이는 냉정하고 꽤 이기적인 녀석인데 그런 그의 본성이 위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런 캐릭터 유형이 재미있더군요.  

 

아인 줄거리

<아인> 이라는 인종분류로 주인공 케이 나가이는 쫒기는 신세가 되고 속을 알 수 없는 아인 사토를 만나게 되는데,,,,  위 세 작품보다는 다소 약하지만 스토리도 괜찮고 애니메이션 퀄리티가 아주 좋은 <아인> 추천합니다.

 

 

베르세르크 (원작 미우라 켄타로)

 

일본 애니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베르세르크를 보면서 재밌는 어른용 애니메이션을 찾아보게 되었죠. 베르세르크 1기 , 2기 각각 12화씩 구성됩니다. 예전에 만화책으로 본 기억은 있는데, 일본만화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었죠. 어릴 땐 북두칠권, 슬램덩크, 드래곤볼 정도가 다였죠.

 

베르세르크 줄거리

큰 검을 들고 다니는 간츠의 모험. 무서운 요괴들과도 대등하게 싸우는 간츠의 폭발력이 은근히 재미있습니다. 2020년 넷플릭스 화제작 위쳐를 보면서 베르세르크가 많이 생각나던데.. 아무튼  베르세르크 만의 음산하고 묘한 에로스적인 감성이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있을 때 추천합니다.

 

그외 고블린슬레이어갱스터, 킬라킬 , 오버로드 등 약간 취향차이는 있겠지만 넷플릭스에서 재밌게 본 성인 애니메이션 많네요. 킬라킬 캐릭터 류코 등, 캐릭터들이 상당히 황당하고 과감하여 은근히 몰입감이 있고요,  갱스터도 재미있게 봤는데, 더이상 시즌이 나올 것 같지않고,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지점에서 끝이나서 아쉬웠습니다. 이상 넷플릭스 어른용 일본 애니메이션 추천이었습니다. 

 

▶넷플릭스 29금 미드 추천 BEST

▶넷플릭스 청불애니 갑철성의 카바레리 :진격의 좀비열차

▶아이폰 자급제폰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