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미드

<넷플릭스 신작 영화 라인업> 미드소마 , 스퀘어드 러브,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암전, 날씨의 아이 (2월 설연휴)

by 구식폰 2021. 2. 8.
반응형

넷플릭스 신작 영화 2021년 2월 둘째주 설연휴 라인업

2021년 2월 둘째주 설연휴 넷플릭스 신작영화 눈에 띄는 영화가 몇 개 보입니다. 이정현 양동근 주연의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 볼까말까 하다가 저번주 다른 OTT 유료서비스로 보았는데, 아깝네요. 오래전에 신정원감독의 <시실리 2km>를 재미있게 봐서 <죽밤>도 보았는데, 완성도 면에서는 좀 아쉬웠지만 영화 중반부터 많이 웃었습니다. 대부분 2월11일 목요일  설연휴를 시작으로 공개됩니다. 설연휴를 책임질 넷플릭스 영화들 달려볼께요~

 

넷플릭스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넷플릭스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감독 : 신정원

주연 : 이정현, 양동근, 김성오, 이미도, 서영희 

장르 : SF코미디, 다크 코미디

공개 : 2월11일 목요일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 (스포있음)

 

깨가 쏟아지는 갓 결혼한 신혼부부 소희와 만길, 하지만 소희는 만길의 외도를 의심하고 심부름센터(미스터리 연구소)에 남편의 미행을 의뢰하는데, 미스터리 연구소 닥터 장은 남편이 언브레이커블 즉 죽지 않는 외계인임을 알아낸다. 소희는 동창들과 함께 남편을 먼저 죽이기 위해 계획을 짜는데, 죽지 않는 언브레이커블 때문에 일은 자꾸 꼬이게 된다. 과연 소희는 지구와 인류를 위협하는 만길의 위협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감상평

 

중반 이후 이정현 양동근의 선방에 꽤 웃었습니다. 신정원 감독의 다른 영화를 보듯이 취향차가 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소 아쉬울 수 있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결말,  이정현의 쿠키영상으로 달랠 수 있을 것 같고요. 한달 결제 넷플릭스로 볼 만한 영화일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미드소마

넷플릭스 미드소마

 

감독 : 아리 에스터

주연 : 플로렌스 퓨, 잭 레이너, 윌 폴터 , 윌리엄 잭슨 하퍼

장르 : 미스터리, 공포, 오컬트

관람등급 : 청불

공개 : 2월11일 목요일

 

미드소마 줄거리 (스포있음)

 

동생과 가족이 끔찍하게 자살한 대니는 기분전환 겸 남자친구 무리들의 여행에 따라가게 된다. 여행지는 스웨덴의 한 마을 여름 낮이 가장 긴 날 열리는 미드소마라는 축제. 겉으로는 행복하고 평화로운 사람들이지만 점점 대니와 일행은 기괴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본색을 드러낸 사이비종교 단체! 친구들은 하나씩 사라지고 대니는 그들의 손아귀에 붙잡히는 모양새가 됩니다. 과연 대니는 사이비 종교의 광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미드소마 감상평

 

공포영화 <유전> 연출한 아리 에스터 감독의 작품입니다. 전작 <유전> 흥행에 성공했기 때문에 <미드소마> 역시 기대에 부흥하며 꽤 인정을 받은 것 같습니다. 다만 <유전>과는 전혀 스타일이 다릅니다. 선정적인 수위와 잔인한 장면 등 대낮에 벌어지는 공포스러움이 여느 미스터리 공포 영화와는 전혀 다른 공포를 선사합니다. 미드소마 결말 역시 난해하고 해석할 여지가 많아 보입니다. 

 

 

넷플릭스 스퀘어드 러브

넷플릭스 스퀘어드 러브

 

감독 : 필리프 질베르

주연 : 아드리안나 흘레비츠카, 마테우시 바나시우크

장려 : 로맨틱 코미디, 폴란드 영화

공개 : 2월11일 목요일

 

스퀘어드 러브 줄거리

 

모니카는 교사이지만 아버지의 빚 때문에 비키니 모델일을 하며 바쁜 일상을 보냅니다. 광고 촬영 중 신비로운 모델 모니카를 만난 플레이보이 엔조는 그녀에게 반하게 됩니다. 엔조는 모니카 덕분에 자신의 무분별한 삶을 되돌아보며 모니카와 사랑을 키워가려고 하는데... 요즘 폴란드 영화에 부쩍 관심이 많은데 기대됩니다.

 

 

넷플릭스 날씨의 아이

넷플릭스 날씨의 아이

 

감독: 신카이 마코토

주연 : 다이고 고타르, 모리 나나

장르 : 로맨스 애니메이션, 청춘 일본 만화

공개 : 2월11일 목요일

 

날씨의 아이 줄거리

 

비가 그칠 줄 모르던 여름, 집을 나와 도쿄로 온 고교생 호다카, 겨우 일자리를 구해 숙식을 해결하고 녹록지 않은 도쿄 생활을 하는데, 우연히 그의 앞에 나타난 신비한 소녀 히나. 히나는 날씨를 바꾸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초속 5센티미터, 너의 이름은, 언어의 정원 등을 제작한 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최신작입니다.

 

 

넷플릭스 암전

넷플릭스 암전

 

감독 : 김진원

주연 : 서예지 , 진선규 , 지윤호

장르 : 미스테리 공포

공개 : 2월11일 목요일

 

영화 암전 줄거리

 

8년째 영화를 준비하던 신인 감독 미정은 어느날 너무 잔혹하여 상영이 금지된 영화에 대해 듣게 된다.  그 실체를 추적하던 중 만난 영화감독 재현은 더 이상 영화를 쫒지말라고 경고하지만 미정은 더욱더 그 영화에 집착하게 된다. 점점 미정에게 기괴한 일들이 일어나고...

서예지 주연의 공포영화가 있었군요... 승리호의 타이거 박 진선규 까지 나오지만 흥행은 못한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2월 둘째주 신작 라인업 영화들 , 설연휴에 맞춰 다양한 영화들이 있습니다. <죽지않는 시체들의 밤> <미드소마> <날씨의 아이> <스퀘어드 러브> <암전>  그 밖에도 나홍진 감독의 <추격자> , 조이킹 주연의 <판타스틱 썸머>, 이순재 주연의 <로망> ,<레드닷> 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