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2)

싱어게인 탑10 결정전 무대 다시 보기 29호 47호 그리고

by 구식폰 2021. 1. 12.
반응형

일주일 기다려 싱어게인 탑10 결정전이 시작됐네요.

오늘 제가 pick 한 무대는 바로 29호 못다핀 꽃한송이  그리고 47호 연인 입니다. 다행히 두 분 모두 올 패스를 받았네요. 일주일은 이 두곡으로 보낼 것 같습니다.

 

1라운드 29호 정홍일 별 7개로 무난히 올라갔습니다. 

김수철의 못다핀 꽃한송이 불렸는데요. 대단한 것 같습니다. rock rock rock!!!

정말 이런 무대를 기다렸습니다. 

29호 정홍일 <못다핀 꽃 한송이> 마지막 마이크 없이 부르던 구절에서 찌릿 했는데, 29호 분이 너무 몰입해서 실수였다는데, 정말 멋졌습니다. 실수도 멋집니다. 이분!!

 

29호 못다핀 꽃 한송이  다시듣기

 

 

그리고 2라운드 47호 요아리 <연인> 도 너무 좋았습니다. 원래 소리도 잘 지른다는 47호님, 마음에 힘이 없어서 못했다는 고음을 들을 수 있는 무대였습니다.  박효신 연인 어려울 수 밖에 없는 곡인데, 정말 노래 잘하시네요. 심사위원 규현 심사평 처럼 소름이 쫙 돋는 몰입할 수 있는 무대였습니다.

점점 무대공포증을 회복하는 47호 목소리 그리고 음악 계속 듣고 싶습니다. 다행히 올 패스로 1등 확정입니다. 

 

47호 연인  다시듣기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30호 이승윤 무대

산울림의 <내 마음의 주단을 깔고> 30호 무대 까지 듣나 싶었는데 그냥 끝났습니다.

30호 치리치리뱅뱅 무대 이후 벌써 3주가 지났고 다음주면 4주 째입니다. 

jtbc 왜이러는 걸까요??? 왜이러니!!!

 

한 10년은 음악방송이나 음악에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요즘 월요일이 기다려지는 싱어게인, 개성있는 좋은 가수들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어서 기대가 되는 프로입니다.

노래 무대가 너무 좋아서 더 이상 보여줄 게 있을까?.... 라는 걱정이 매회 갱신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