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영화

김기덕 필름 붉은 가족 - 응답하라 정우 주연

by 구식폰 2013. 12. 29.
반응형

 

붉은가족 - 김유미 정우 박소영

 

 

김기덕 감독이 제작한 붉은가족 리뷰입니다.

이주형 감독 작품인데요, 사실 누군지 모르네요.

암튼 김기덕 필름에서 만든 작품입니다.

 

 

붉은 가족에서 색다른 점은 우선 김기덕을 제외하고는 오랜만에 tv가 아니라 스크린에 모습을 드러낸 김유미씨!

그리고 응답하라 1994의 히어로 정우!

 

암튼 소박하지만 그럴듯한 캐스팅이 아닌가 싶네요.

 

 

응답하라 정우의 경우 바람이라는 영화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죠.

암튼 이분 연기야 능청스럽고 유머스러운 걸로 정평이 나있고....

개인적으로 김유미의 연기변신이 돋보이네요.

그다지 예전에 관심이 없었지만......  암튼 붉은 가족에서 진달래 가족의 우두머리로써 꽤 카리스마를 보여주네요.

 

 

근데 웬지 영화이야기 보다는 배우들에 대한 잡담이 많아졌네요.

정우 김유미 열애설은 떠돌았지만 붉은 가족은 영 반응이 없기는 없었죠.

 

 

붉은 가족이라는 영화는 간첩 혹은 가족 혹은 간첩가족에 대한 영화입니다.

요즘 간첩에 대한 영화가 많은데, 이 영화는 나름의 색깔을 보여주는 듯합니다.

하지만 주연 배우들 외의 조연들의 다소 어색함, 휴먼, 유모, 액션들이 .... 소량식 애매하게 첨가되어 좀 아쉬운 점이 있는 영화가 아닌가? 

 

주연배우들~ 4명의 간첩가족 들만 본다면 상당히 매력이 있는 캐릭터와 연기도 좋네요.

특히 기억에 남는 박소영!

1997년생 ~~

앞으로 좋은 활약이 기대되는 배우인듯 합니다.

 

 

사실 이 영화는 남북이라는 이념적인 소재를 다루기 때문에 상당히 심도가 있고, 아니 심도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지금껏 나온 간첩영화들은 그저 간첩을 재미요소로 다루고 있지만, 이 영화는 꽤 본질을 파고들려고 하는 듯 보이지만,

다소 아쉬운 후반부와 마무리가 아쉽네요.

그 본질은 뭐냐고.... 그건 저도 모르겠네요. 그걸 경험하게 해주는 작품이 명작이겠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