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영화

아티스트 봉만대의 여배우들 - 곽현아 성은 김나미 열연!

by 구식폰 2013. 12. 5.
반응형

 

아티스트 봉만대 - 곽현아 성은 김나미 그리고 이파니?

 

 

봉만대 수위

 

아티스트 봉만대 리뷰를 할까 합니다. 라디오 스타에 나와 여러번 웃겨주셨던 독립에로영화계의 거장 봉만대 감독,

그리고 전망좋은 집에 이어 두번째 섹쉬 에로물에 출연한 곽현화!

일단 이 두명만으로 이슈가 될만도 하지만, 흥행은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아티스트 봉만대 라는 영화 혹은 페이크 다큐형식의 영화를 본 소감은 재미있다, 입니다.

일단 익숙한 얼굴들과 꽤 재미있는 스토리 덕에 그저 야한 영화다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네요.

그리고 전망 좋은 집이라는 영화로 데뷔한 곽현화는 일단 관객을 두 번은 실망시키지 않았다고 보여지네요.

상당히 열연하는 듯 합니다.

 

 

다음은 성은!

이분을 아시는가? 영화에도 잠깐 언급되지만 실제 비디오테입 시절의 에로배우 출신이었고, 이어 가수 데뷔까지 한 전설적인 여배우 성은입니다.

아티스트 봉만대의 매력은 이런 점에 있네요. 실제 배우들과 감독들의 스토리가 영화와 뒤섞여 있어, 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회상하고 기억할 만한 내용들이 종종 나오는 듯 하네요. 임필성 감독, 번지점프를 하다의 여현수 등등....

그리고 봉감독의 tv 방자전도 한 번 찾아 봐야겠네요.  

 

 

 

아무튼 배우 성은의 수위 높은 연기가 그저 야하지만은 않네요. 웬지 씁쓸하기도 하고 암튼....

앞으로 좋은 영화에서 종종 보고싶네요. 화이팅~

 

 

 

그리고 이분, 김나미라는 분입니다. bed라는 영화에 나왔었네요.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보입니다.

아쉽게 패딩녀로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영화 중반부에서 사라지십니다.

 

 아래는 bed에서 김나미씨네요..

앞으로 좋은 영화에서 만날 수 있을 듯 하네요

 

 

그리고 이파니... 이분은 왜 나왔는지 좀 아리송하네요.... 패스~

 

 

아티스트 봉만대 라는 영화는 유쾌 발랄합니다.

다소 평이 후했지만..... 암튼 기대이상 화끈하면서도 계속 보게 되는 영화인듯 하네요.

 

 

마지막으로 배우로도 손색없는 봉만대 감독입니다.

지금까지 아티스트 봉만대의 여배우들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