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미드

[신작미드 추천]오펀블랙 Orphan Black

by 구식폰 2013. 4. 14.
반응형

 

신작미드 Orphan Black (bbc america tv)

 

신작미드 오펀블랙

 

 

ORPHAN BLACK Trailer - New BBC AMERICA Original Series March 30

 

 

 

2013년 신작미드 오펀블랙을 소개합니다.

예상밖의 괜찮은 미드가 나왔습니다. 간략하게 소개하면 자신과 똑같이 생긴 또 다른 자신을 만난다면?,이라고 말 할 수 있겠네요. 짐작하시는 분들 있겠지만 복제에 대한 이야기 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요. 오늘까지 3화가 나왔습니다.

 

일단 이야기가 꽤 박진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자극적인 요소없이도 몰입도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류의 이야기는 떡밥이라고 하나요, 초반에 궁금증만 유발하고 뒤에는 힘이 빠지는 케이스가 많은데, 두고봐야겠지요. 2화까지만 본다면 나름 촘촘히.....복선이나 개연성이 잘 배치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최고 흥행요소가 있다면 아마도   

타티아나 마스라니 (Tatiana Maslany)

일 것 같네요. 이미 미국에서도 꽤 이슈가 되는 듯 합니다. 사라,베스.....앞으로 나올 여러 캐릭터들을 잘 소화해낼 것으로 보입니다. 한 연기자가 동시에 여러 인물을 연기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을 것 같네요. 아무튼 우리에게는 생소한 타티아나 마스라니,라는 배우는 확실한 캐릭터 변신들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사라역은 매우 거칠고, 자유분방하고, 그리고 굉장히 긍정적인 성격을 가진 것 같네요. 어마어마한 일 앞에서도(자신과 똑같은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단순하고 통통튀고, 대수롭지 않게 잘 극복해 냅니다. 이런 점이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스포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위의 오펀블랙 트레일러와 아래 타티아나 마스라니 인터뷰를 보시면 추정가능한 수준에서만 적었습니다. 아무튼 일단 추천할 만한 새로운 미드 오펀블랙이었습니다.

트라이~~

 

 "단 하나 난 여럿 가족도 없어 난 누구지?"

 

Tatiana Maslany: 3 Questions, 2 Biscuits + 1 Cup of Tea - ORPHAN BLACK BBC

 

 

신작미드 오펀블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