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미드

덱스터 시즌8 예고편 (DEXTER Season8 2013년 6월 30일)

by 구식폰 2013. 4. 20.
반응형

 

Dexter Season 8: First Sneak Peek (덱스터 시즌8 프리뷰)

 

showtime 에서 덱스터 시즌8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네요. 마지막에 "6월30일 일요일 그 끝이 시작된다"라는 문구가 나오네요.

이번 8시즌이 마지막임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 종영이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아~ 이제 시즌8을 마치면 영영 안녕인가요. 덱스터...

 

첫 번째 스니크 프리뷰에서 데브라가 대낮에 술을 먹고....... 웬지 이 둘이 심상치 않네요.

암튼 왕좌의 게임 시즌3이 끝날 때 쯤이면 덱스터가 기다리고 있을 것 같네요.

 

덱스터 시즌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