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3 에피 3 예고편

by 구식폰 2013. 4. 12.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3 에피3 예고편 

 

 

Game Of Thrones Season 3: Episode #3 Preview

 

지난 2화는 조금 밋밋했던것 같네요. 1화는 꽤 흥미로웠는데요. 아무래도 너무 많은 등장인물과 다양한 지역들이 나오기 때문에 한 편 안에는 다 담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상대적으로 1화에서 대너리스와 용의 근황이 나왔고, 존 스노우와 화이트워커가 나왔습니다. 재미있을 수 밖에요. 2화에서는 그 밖에 인물들이 나왔죠. 귀엽고 당돌한 막내딸 메이지 월리엄스가 나왔지만 별다른 활약은 없었죠. 시즌2에서 묘한 암살자를 따라갔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왕좌의 게임 에피3

 

왕좌의 게임 에피3

약 30초의 예고편을 보니 노예전사 언설리드가 다시 등장하네요. 아무래도 이번 시즌은 대너리스의 활약: 드래곤과 언설리드의 잔혹함이 가장 핵심이 될 듯 합니다. 아니 기대합니다.

저는 아직 얼불노를 소설로 안읽어서 내용은 잘 모릅니다. 드라마 끝내고 한 번 읽어봐야 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