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맞춤설정은 광고 유형별 배치를 통해 글과 광고의 최적화를 실현 한다면 URL 채널 등록은 자신의 각 글들 중 어떤 글이 더 광고 노출에 효율적인가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창을 보면 자신의 블로그 주소옆에 페이지 마다 고유 번호나 이름이 붙여져 있습니다. 이를 하나하나 등록하여 이 페이지에서 수익 발생 여부를 알아보는 것입니다.
내광고로 들어가 왼쪽의 URL 채널을 클릭후 새 URL 채널을 클릭합니다.
새 URL채널 추가 창이 뜨면 자신의 개별 페이지 주소들을 한 줄씩 입력합니다.(예를 들어 아이폰 가격에 대한 글을 올렸다면 주소창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 옆에 특정 번호나 이름이 있습니다.)
URL채널이 등록되었습니다.
목록의 보고서 보기를 클릭해도 별다른 정보가 당장은 없습니다. 막 시작한 분들은 아직 클릭이 없잖아요...
하루 지난 저의 URL 채널 보고서를 공개합니다.
신기하게도 클릭이 1 발생했네요. 8이라는 특정 주소의 보고서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TIP > 애드센스 시작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팁(TIP) 광고 부정클릭 방지 제트센스 가입하기 (0) | 2013.02.23 |
---|---|
애드센스 팁(TIP)사이드바 광고달기 및 가운데 정렬하기 (0) | 2013.02.23 |
애드센스 팁(TIP) 맞춤설정으로 수익 확인 및 광고 정리 (0) | 2013.02.23 |
애드센스 팁(TIP) 최종 승인 후 광고 상단에 두개 달기 (0) | 2013.02.23 |
애드센스 팁(TIP) 1차 승인 후 광고 달기. (0) | 2013.02.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