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TIP/애드센스 시작하기

애드센스 팁(TIP) 광고 부정클릭 방지 제트센스 가입하기

by 구식폰 2013. 2. 23.
반응형

 

 

 

검색창에 제트센스를 넣고 검색합니다. 제트센스로 들어가겠습니다. 회원가입하시고요.

회원가입 과정을 생략할께요. 일반적으로 비슷하네요.

 

가입이 되었습니다. 분홍색 화살표의 제트센스 코드생성을 클릭하면 그 아래로 여러가지 설정할 것들이 펼쳐집니다.

 

일단 광고차단 방식 에서 저는 광고숨김을 선택했습니다. 설명을 읽어보시고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 아래에 위험도달 클릭수와 시간/클릭수 광고차단도 위와 같이 설정했습니다. (규칙은 없습니다. 특정 사람이 4 번 클릭하면 광고를 차단하겠다 와 24시간 안에 3번이 넘어가면 광고를 차단한다는 설정이니 몇 번으로 할지 정해야 합니다. 검색 해 본 결과 보통 저 정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이 정도 설정하시고 맨 아래로 오면 코드생성을 클릭합니다.

 

위 코드를 복사한 뒤 본인의 블로그 관리창에 들어갑니다.

 

 

HTML/CSS 편집에서 skin.html 칸에서  </body>를 찾아서 그 아래 제트센스 코드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저장!

 

 며칠 뒤에 제트센스로 가서 확인 해 보니 클릭 정보가 나옵니다.

 

제트센스를 가입할까 말까 약간 망설였는데, 부정클릭이 발생하여 애드센스 정지 먹었다는 사연들이 많아 가입을 했습니다. 부정클릭 외에 좋은 점은 애드센스보다 클릭 반영이 일찍 되는 것 같네요. 애드센스에는 아직 반영 안된 클릭이 제트센스에서 이미 보여주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