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TIP/애드센스 시작하기

애드센스 팁(TIP) 최종 승인 후 광고 상단에 두개 달기

by 구식폰 2013. 2. 23.
반응형

  

드디어 가입신청이 최종적으로 승인되었네요. 뭐 꼭 창업한 것 같네요. ㅋㅋ, 1년에 만 원은 적립될려나 모르겠습니다. 이것도 너무 큰 기대인가요? 암튼 이제 애드센스를 진짜로 시작해 봅니다.

 

1. 이 전에 test용으로 심어놓았던 광고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제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광고 및 모양을 정해 넣어야 합니다. 블로그에서 잠시 나와 애드센스로 로그인 하겠습니다.

 

 

2. 애드센서 계정에 들어갔습니다. $0 $0 $0 $0 ...당연히 수입이 없습니다. 실망하지 마시고

왼쪽 상단에 체크가 되어있는 내광고를 클릭 합니다.

 

 

3. 캡처가 넘 작네요. 잘 안보이지만 상단에 새광고단위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4. 위의 화면이 뜹니다. 이미 일부 승인 때 해보셨는데 너무 자세히 설명중인 걸 금방 알았네요.

암튼 제목, 광고유형 등을 선택해서 저장 및 코드생성, 아시죠! 광고 유형 및 크기의 예 보기

를 클릭해서 아래의 모양들을 보시고 선택하세요.

 

 

5. 이미지 텍스트 광고는 한 페이지에 3개까지만 됩니다. 대신 링크광고 3개,검색 광고2개까지

추가로 게재 가능하군요. 300*600 짜리 큰 광고는 두 개만 가능하다네요.

코드를 복사하셨으면 이제 블로그로 돌아갑니다.

 

 

6.관리창 html/css 로 들어가서  ctrl + f 로 artical_rep_desc를 찾습니다.  

 

 

7. 노란색 artical_rep_desc 위에 아래의 형식을 광고코드와 넣어줍니다.(아래 첨부파일)

 

<table border=0 cellspacing=0 cellpadadding=0>
<tr>
<td width=50% align="center">
광고코드
</td>
<td width=50% align="center">
광고코드
<tr>
</table>

 

상단 광고 두개 달기.txt

 

 

8. 상단에 광고가 두 개가 나오네요 (웹상에서 한 5 분 정도 기다려야지 정상적으로 나와요)

근데 두 광고 사이가 딱 붙어서 영 보기가 싫습니다.(참고로 저는 300*250입니다.)

 

 

9. 다시 약간 수정해 보겠습니다. 위 분홍 화살표에서 50%라고 되어있던 수치를 조금씩

바꾸어 보았습니다. 저는 47% 48% 로 결정했지만 각자 해보시면서 알맞은 위치를

만들어가면 됩니다.

 

 

10. 어느정도 정렬이 된 것 같네요.

 

광고 상단에 두 개 달기 끝.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다음 포스트는 사이드바와 상단 1개 등등 시도해 보는데로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