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TIP/애드센스 시작하기

초보자의 애드센스 가입하기

by 구식폰 2013. 2. 23.
반응형

 

 

 

 

 

1. 검색창에 '구글 애드센스'를 검색합니다.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로 들어가면 위의 화면이 나옵니다.

구글 아이디가 있으면 로그인 하시고, 없으시면 계정을 새로 만들어야 합니다. 

어떻게든 로그인 했다는 가정하에 설명하겠습니다.

 

 

2. 다음 단계에서 광고를 게재할 블로그 주소를 넣습니다. 위 분홍색 화살표 보이시죠. 참고하시고요.

다음은 언어를 한국어로, 그리고 하단에 체크 하시고 '계속'을 눌러주세요.

3. 다음은 pin번호와 광고료(수표)를 받기 위한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정확히 해야 겠죠.

예를 들어서 분홍색으로 기입해 보았습니다. 참고하시고요. 영문 주소와 우편 번호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www.etpost.co.kr/service/zipcode/zip_eng.php?e_wa=09&e_city=02&range=2&mod=h

주소와 개인 정보를 다 작성했으면 제출을 누르고 마무리가 됩니다.

 

4. 신청서가 접수 되었네요. 대개 애드센스 규정에 맞지 않으면 몇 시간 안으로 거부메일이 오는 것 같네요. 일단 기다려야 합니다.

 

저는 참고로 2번 퇴짜 맞았습니다.

아래 받은 메일의 일부입니다. 문제가 너무 많아서 도무지 모르겠더라구요. 민감한...성인용... !!

저는 일반적인 영화(호러도 있었네요.) 와 미국드라마 리뷰를 했었는데, 아무래도 스샷과 저작권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감이 안잡혀서 포스트 다 삭제하고 영화나 미드는 사진 다 없애고 다시 틀을 짰습니다.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다음 시간에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