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머슬녀가 뜬다 레이양 홍주연 차은교 권도예

by 구식폰 2015. 10. 7.
반응형

머슬매니아, 근육미인 머슬녀가 뜬다


10월6일 sbs 뉴스토리에 근육미인 머슬녀 가 뜬다, 라는 프로에서 레이양 홍주연씨가 나왔네요. 뉴스토리가 뉴스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머슬녀가 이슈인것 같습니다. 얼마전 mbc에서도 머슬녀의 전성시대?, 인가라는 프로도 기억이 있네요. 58세 최장수 여성보디빌더의 건강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죠,,, 인순이씨도 보디빌더 시작했다는데,,,



레이양 Ray Yang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진>








홍주연  

뉴스토리에 인상적이었는데 자료가 별로 없군요.





홍주연 홍유리 자매 보디빌더



머슬녀 전성시대 차은교!

운동할때랑 평상시랑 이미지가 다르시네요.





권도예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꼭 과시용 몸매가 아니라 규칙적인 운동은 몸을 가볍게 하고, 아무래도 술을 줄이고 규칙적인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