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민효린 파격 패션 화보 모음 - 노출이 아름다운 배우

by 구식폰 2014. 3. 20.
반응형

 

민효린 파격 화보~ JYP 전속계약 무대에서 볼 수 있을지...

 

 

연예인 화보가 많지만 징말 민효린 화보가 짱인듯 압니다.

예쁘기도 하지만 몸매 또한 상당하네요.

일단 감상부터~~

 

 

 

민효린 나이1986년생, 키 164cm 입니다.

본명이 정은란이가봐요,

최근 영화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써니 등이 있고요.

방송은 트리플이 꽤 기억에 남네요. 이정재와 이선균과 나왔던 기억인데, 이때 김연아 붐과 함께 피겨스케이팅 드라마를 했었죠.

정말 이 드라마에서 확 민효린의 인기가 올라갈 줄 알았는데.....

 

 

 

 

개인적으로 톱톱배우가 될 것 같은 배우였는데, 영 보기가 힘드네요.

  

 

이번에 박진영의 jyp와 전속계약을 했다는데, 곧 걸그룹이나 댄스가수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민효린 가슴노출

 

드라마에서는 어리고 청순한 역으로 많이 나오는데, 민효린 시상식에서는 과감한 노출로 파격 드레스를 선보이네요.

 

 

찍는 사진이 다 화보같은 배우 민효린이었습니다.

tv나 영화에서 좀 봤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