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여자연예인 다리찢기 달인 - 고준희 박신혜 .... 조여정 등

by 구식폰 2014. 3. 20.
반응형

 

여자연예인 다리찢기 - 요가부터 댄스까지 유연성의 최고봉은?

 

 

1번 우리 결혼했어요 의 고준희입니다. 상당한 유연성입니다. 

고준희 다리찢기 부터 요가까지 ~~

 

 

 

이 자세는 좀 힘들어 하네요. 고준희 나이가 1985년생 키가 172cm 입니다. long~~

 

 

 

다음은 아마도 유연성 다리찢기의 달인이라고 할 수 있는 fx의 빅토리아입니다. 이 분은 거의 묘기,기예 수준이죠.

 

 

정말 시원합니다.

 

 

빅토리아 외 설리 크리스탈 등도 꽤 올라가네요.

 

 

 

걸그룹 씨스타가 빠질 수 없죠. 보라의 다리찢기입니다. 다른 멤버는 생략할께요. 이 한장으로 씨스타의 파워는 충분한 듯 하네요~~

 

 

다음은 스타킹인 듯 한데, 박신혜의 귀여운 다리짖기 입니다.다소 박신혜의 복장이 좀 이상하지만, 아마도 준비한 복장이겠죠.

 

 

 

다음은 에일리입니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이런 스트레칭까지 ~~ 못하는 게 없는 가수입니다.

 

 

 

이번에는 선수들입니다. 찢어지는 폭이 차원이 다르네요.  이분은 신지수양 같은데....

 

 

그리고 우리의 손연재 선수!!정말 광고가 따로 없네요.(광고인가?)

 

이번에는 좀 나이가 있는 분들인가요???한가인도 이런 장면이 있네요.

 

 

도지원의 광고의 한 장면 같이 나른하고 분위기 있는 스트레칭...

 

 

 

snl 에서 클라라 조여정 등 섹시 컨셉 코미디로 요가를 많이 활용 했네요.요즘은 얼굴, 몸매, 끼, 유연성 까지  정말 여자 연예인들 능력자입니다.

 

 

 

클라라의 레깅스에 이어 아마도 대륙의 유연성으로  마무리 할께요.

 

▶LG코드제로A9S
▶여자연예인 최고의 복근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