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산다라박 복근 공개 - 여자연예인 복근 모음

by 구식폰 2013. 7. 21.
반응형
산다라박 11자 복근 - 여자연예인 복근 비교

 

산다라박 복근

 

2ne1 의 산다라박 복근 공개!

산다라박이 완벽한(?) 11자 복근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조금 심심한 듯 하여 다른 여자연예인 복근들도 모아보았네요.

산다라박 복근 과 차이가 있을까요???

 

 

먼저 한채영 복근입니다..... 이거 장난아니네요. 거의 빨래판 수준입니다.

이건 영상이라 뽀샵도 아닌듯.... ㄷㄷㄷ

 

 

다음은 한때 애프터스쿨 멤버였던 가희 복근입니다.

이분도 완벽한 11자 복근이라고 할 만하네요.

 

 

 

 

다음은 전혜빈 , 운동이면 운도, 댄스면 댄스, 연기면 연기 ... 다재다능한 전혜빈 복근...

역시 만만치 않네요.

 

 

다음은 이윤지.... 얼굴은 그렇게 안보이는데 상당히 운동을 열심히 하는듯 하네요.

음....

이윤지 복근...

 

 

 

전지현 복근 pass~

 

 

오연수 복근, 이때 한창 이슈가 되었던 기억이 나네요. 나이, 이미지와 다르게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셨죠...

 

 

마지막으로 클라라 복근, 너무 유명한 사진이죠...

 

산다라박 복근

 

이분은 누구신지....

아마 짝에 나왔던 분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산다라박 복근

▶클라라 11자 복근
▶LG코드제로A9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