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클라라(이성민) 11자 복근 공개 - 싱글즈 시즌 2

by 구식폰 2013. 4. 19.
반응형
클라라 11자 복근

클라라 복근

 

클라라 트위터

 

클라라(이성민) -1986년생  

자신의 트위터에 모두 운동 열심히!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운동하는 모습과, 11자 복근을 올려 이슈가 되고 있네요.  어쩜 저렇게 포즈를 잘 잡을까요!!

싱글즈 시즌2에 출연하고 있는 클라라의 사진들입니다. 음.... 싱글즈 볼만한 가요. 호기심이 생기네요.  설마 마켓팅에 넘어간 것인가???  ㅋㅋ 한소영과 ns윤지도 함께 나오네요.

 

 클라라 누드톤

 

정확히 배우인지 모델인지 둘 다인지 모르겠네요. 싱글즈라는 프로를 한 번 봐야겠는데.....

 

클라라 싱글즈

 

맛있는 인생, 오감도,부탁해요 캡틴 등에 출연하셨군요. 2006년에 투명인간 최장수라는 유오성이 주연한 드라마에도 출연했었네요. 7년 전!!

 

 

클라라 요가

 

곧 클라라 11자 복근 다음으로 왕자 복근이라는 이슈가 나올 듯 싶네요. 운동 열심히 하길 바랍니다. 사실 말이 싶지 복근 만들기가 싶지는 않을 것인데 정말 열심히 운동하나 봅니다. 어떻게 보면 이들에게는 운동 자체가 전문적인 일이겠죠. 모두들 열심히 운동하고 살아가시는 듯 하네요.

 

클라라

 

암튼 이런 사진보고 운동 시작하시는 분들 많을 듯 하네요. 예전에 몸짱 아줌마 생각도 나고 ..... 운동은 정신과 육체를 모두 아름답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모두 운동합시다.

 

클라라

 

클라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