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이보람 8kg감량 - 수퍼스타k 출신 과거 사진 뮤직비디오

by 구식폰 2013. 7. 8.
반응형

수퍼스타k 이보람 8kg감량 ?

 

이보람 성형

 

이보람 8kg감량이 이슈네요. 근데 도대체 이보람이 누구지?

사진을 보아도 언뜻 떠오르지가 않네요.

이보람 8kg 감량 사진을 더 보겠습니다.

 

이보람 8kg 감량

 

누군지 아시겠나요? 수퍼스타k 4 출신이라고 합니다. ㅋ

아무튼 대단한 다이어트와 현대과학의 힘으로 전혀 다른 이미지를 가진듯 하기도 하고요.

이보람 8kg감량 사진들을 자신의 트위터에 대방출 했네요.

 

 

이보람 8kg 감량

 

자 그럼 이보람은 누구인가.... 기억이 나기도 하네요...

 

이보람 8kg 감량

 

당시 노래실력에 비해 많은 인기를 얻지는 못했는데, 이보람 8kg감량 후에는 어떨지....

그러고 보니 예전의 얼굴이 남아있네요.

참 다이어트나 성형을 안하면 방송에 못나오는가..... 다소 안타깝네요.

아무튼 이보람 8kg 감량

뿐만 아니라 좋은 노래와 활동 기대합니다.

 

이보람 8kg 감량

 

vs (...)

 

이보람 성형

 

암튼 자신감이 있어보이네요.

당시 수퍼스타k 이보람양 빨리 떨어져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화려한 컴백을 하네요.

이보람 윙크도 보냅니다. ㅋㅋ

 

이보람 양악

 

1년전 이보람 두 바보 뮤직비디오입니다. 감상하시죠.

1년 만에 대변신으로 돌아온 이보람입니다. 8kg의 위력이 대단하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