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인간중독 파격신예 임지연 ? 조여정 보다 이슈?

by 구식폰 2014. 3. 19.
반응형

 

인간중독 임지연은 누구?

 

 

스캔들 , 방자전의 김대우 감독의 신작 인간중독이라는 영화에 임지연이라는 신인 배우가 주연으로 캐스팅되었나 보네요.

인상적인 것은 남자배우가 송승헌, 그리고 임지연 외 조여정이 나온다는 것인데.....

조여정은 이미 방자전과 후궁에서 그녀만의 연기영역을 만들며 핫이슈를 불러왔죠. 근데 이번 영화에서는 신예 임지연에 묻힌 듯 합니다. 

 

물론 영화 뚜껑을 열어봐야 하겠지만 임지연이라는 배우가 궁금해 지네요.

동명이인이 많습니다. 그래서 요렇게~~

 

 

포스터 자체가 꽤 파격적이네요. 아마도 송승헌씨의 고정팬을 노린 것이 아닌가도 싶네요....

주로 드라마에서 활동하는 송승헌의 스크린 나들이라.....

 

다시 본론으로, 임지연이라는 배우 꽤 비쥬얼이 개성이 있네요.

 

임지연 나이 1990년생 키 166cm입니다. 함께 나오는 조여정과 나이나 키가 조금 차이가 나네요.

조여정은 1981년생이네요. 9살 차이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보기에는 차이가 안나죠~

 

대략 내용을 보면 송승헌의 상대역으로 나오는 듯 합니다. 조여정은 어떤 역일지 모르겠지만....

암튼 파격신예가 될지는 영화를 봐야 알겠죠^^

아직 신인이라 정보가 많지는 않네요. 하지만 몇 컷만으로도 꽤 분위기가 있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