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응급남녀 여배우들- 송지효vs 클라라 vs 최여진

by 구식폰 2014. 1. 26.
반응형

 

응급남녀 만만치 않는 여배우들 - 송지효 vs 클라라

 

 

응급남녀 에서 송지효가 클라라의 볼륨바디를 보고 깜놀하는 장면이네요.

송지효 클라라 최여진 만만치 않은 세 여자가 뭉쳤습니다?

 

 

응급남녀 제작발표회 부터 그 열기가 심상치 않네요.

송지효의 단아하면서도 구멍이 숭숭 뚫혀 속이 비치는 듯한 과감한 시스루드레스네요.

 

 

클라라는 역시 타이트 원피스로 누구도 쉽게 소화하기 힘든 컨셉을 정말 잘 소화해 냅니다. ㅋ

 

 

뭐 우연이겠지만 송지효의 클라라를 쳐다보는 눈빛이 재미있네요.

 

 

응급남녀 클라라, 감독에게 졸랐다는데...

요즘 드라마 공연 화보 시구 등등에서 가장 핫한 연예인 인 것 같네요.

 

 

하지만 송지효도 만만치 않답니다. 키 168cm 1981년생

쌍화점에서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였고 이후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클라라보단 훨씬 우위에 있다고 보여지네요. 그리고 당연 주연이고요.

 

 

그리고 최여진....

이분 예전에 소지섭과 나온 드라마 ....미사 에서 상당히 이슈가 되었는데..

 

 

아무튼 짬나면 응급남녀 한 번씩 볼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