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달샤벳 BBB 동영상 직캠 - 수빈 해투, 꽈당사진 모음

by 구식폰 2014. 1. 17.
반응형

 

달샤벳 B.B.B (BIG BABY BABY) 동영상 직캠

 

 

달샤벳 BBB 입니다. 꽤 과감한 의상과 춤으로 돌아왔네요.

달샤벳 수빈이 요즘 TV에 많이 보이던데, 다른 멤버는 잘 모르겠네요.

암튼 감상하시죠~

 

내 다리를 봐~ 등 거의 성인돌의 길을 가는 듯 합니다.

특징이 있다면 평균키가 꽤 커네요. 예전에 모델돌 등 있었는데.... 그룹이름이...

 

 

 

 

수빈 해피투게더 초토화 장면입니다.

캡쳐만으로 감이 잡히네요.

 

 

달샤벳 수빈 레드카펫 꽈당~~

아직 전 멤버를 모르지만 이분은 이제 알겠네요.....

 

 

 

이분들 잘 넘어지네요~

 

 

암튼 마지막으로 달샤벳 우희 내 다리를 봐 영산대 직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