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미스코리아 이연희 - 자세교정 물구나무 서기 등

by 구식폰 2014. 1. 1.
반응형

 

미스코리아 이연희 사이즈 - 자세교정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이연희 자세교정 훈련이 흥미롭네요.

물구나무 서기 : 중력에 흘러내리는 살들을 올려라~~

벽에 기대서 있기? 이거 정말 힘든가 보네요. 자세교정에 좋겠네요.

그 다음은 골반 바로잡기 ? 잘몰라서 패스~~

그외에 이연희 사이즈 29.

수술을 권장받아야 하나보네요.

성형수술에 대한 정보도 살짝 나오다 마네요. 음....

배꼽으로 넣는다는 건 첨 알았네요.

 

 

sm의 이연희 연기력 논란으로 표정이 안좋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미스코리아에서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매력있는 캐릭터의 영향일 수 도 있지만 웬지 무언가 가식과 예쁜척을 내려놓은 듯하기도 하네요.

암튼 이연희의 연기력 변신 기대됩니다.

 

 

이연희 귤 먹방으로 유명한 사진이죠.

한 물 간 미스코리아를 소재로 한 드라마 이선균 이연희의 미스코리아~

과연...

파스타의 공효진 , 골든타임의 황정음 ...

암튼 당분간 고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