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mbc 연예대상 클라라 시상패션 - 하의실종 김나영 등 이모저모

by 구식폰 2013. 12. 30.
반응형

 

클라라 시상패션 - 하의실종 김나영

 

 

mbc 연예대상 시상자로 나온 클라라 복장이 예사롭지 않네요.

다른 여자연예인들이 심심해 보이는 착각? 이 생길 정도로 역시 클라라입니다.

나가수 김영희pd와 공동시상자로 나왔네요 

다음주에 나가수2를 한다고 하네요.

 

 

연예대상 정유미 김소현

 

 

소이현 이소현 드레스~~

 

그리고 예능잃고 패션 얻었다는? 김나영의 하의실종

 

암튼 김혜수 정도는 되어야 시상식에서 확 관심을 끌 수 있겠습니다.

추억의 청룡영화제 김혜수 시상패션~~ (아래 링크)

http://cinema-spy.tistory.com/498

 

암튼 mbc 연예대상 좀 재미없네요~~~

 

 

 덤으로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한 클라라 하의실종 망사패션입니다. ~

 

 

 

마지막으로 클라라 하우스 룰즈 인비테이션 뮤직비디오도 감상하시죠.

웬지 핫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