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신소율 화보- ufc 168 소감 트윗글

by 구식폰 2013. 12. 29.
반응형

 

신소율 ufc 팬? - 앤더슨 실바 부상 소식 트위터 글 남겨

 

 

응답하라 1997을 통해 상큼하고 통통 튀는 이미지를 심어주고, 지성과 김아중이 주연한 영화 나의 ps 파트너를 통해 화끈 파격적인 연기를 보여주었던 신소율이 오늘 ufc168 앤더슨 실바 vs 크리스 와이더먼 경기를 보고 소감을 남겼네요.

대단한 경기가 될 뻔하다가 대단한 결과를 낳게 된 경기였죠.

신소율이 앤더슨 실바의 팬이었나 봅니다.

하긴 누가 그의 팬이 아닐까요....

 

크리스 와이더먼 음... 엄청나네요. 실바를 그렇게 보내다니...

오늘 ufc168 경기 정말 볼 만 했는데... 론다 로우지의 경기오 뭔가 이상은 했지만 치열했구요.

 

신소율 노출

 

그냥 지나가기 그렇고 신소율 셀카 화보 입니다. 이분 정말 기대가 되었는데 , 요즘은 뭐하는지...

못난이주의보 라는 드라마에서 본 듯은 한데, 보는 드라마가 아니네요.

 

 

무명시절 속옷모델로 활동한 듯 합니다.

짧은 머리가 어울리는 연예인이네요.

개인적으로 스크린에서 자주 봤으면 하는 여배우입니다.

 

 

 

 

신소율 속옷

 

 

표정이 자신감이 있어 더욱 좋아 보입니다.

 

 

 

 

 

나의 ps 파트너에서 상당히 파격적인 씬으로 주목을 받았죠.

특히 응답하라 1997에서 높은 인기를 얻는 와중 다소 19금 적인 역할을 맡아서 더욱 주목이 된 듯 합나다.

사실 그렇게 재미있게 본 영화는 아니지만,

주인공인 김아중에 비해 신소율이 더 역할을 다 한 듯한 영화인 것도 같네요.

 

예전에 리뷰를 한 글이 있어 링크~~

http://cinema-spy.tistory.com/7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