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레인보우 블랙 차차 뮤직비디오/라이브 무대 쇼케이스

by 구식폰 2014. 1. 20.
반응형

 

레인보우 블랙 차차 19 - 코르셋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조현영)

 

 

 레인보우 유닛 블랙이 차차 라는 노래로 컴백했네요.

보시다시피 작정하고 나왔네요.

정말 19금의 경계를 아슬아슬 걸친듯한 컨셉이네요.

달샤벳 BBB 도 만만치 않더라니 레인보우 차차는 심상치 않네요.

 

티저를 하나씩 던지던 레인보우 블랙 차차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쇼케이스를 감상하시죠.

 

 

레인보우 블랙 구성은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조현영

김재경은 좀 아는데 나머진 ....

 

 

 

속옷인지 코르셋인지 모를 복장의 뮤직비디오 입니다.

예전 와썹이라는 신인걸그룹이 꽤 인상적이었는데, 그만 어디로 사라졌는지....

 

김재경 코르셋

 

지난주 런닝맨에 게리와 파트너였던 재경인가요?

상당히 파격적이네요.

 

 

요즘 걸그룹의 판도가 바뀌는 듯 합니다. 확실히 섹시를 넘어 무언가 19금의 어딘가로 .......

암튼 걸그룹 아이돌들 살아남기가 정말 힘들어 보이기도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