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미스코리아 이연희 수영복 풀장 화보영상

by 구식폰 2014. 1. 23.
반응형

 

미스코리아 이연희 수영복 열연 영상

 

 

미스코리아 11회에서 이연희 풀장 수영복 화보씬입니다.

요즘 재미있게? 암튼 한 번씩 보고 있는 드라마 미스코리아~~

아무래도 이연희의 재발견이라고 할 만큼 인상적이고 가식없는 연기를 보여주는 듯 합니다.

 

 

일단 웬만한 미스코리아 보다 더 미스코리아 같은 이연희입니다.

연기 못한다고 욕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웬지 초연해진 듯 한 모습으로 한층 나은 연기를 보여주시는 듯 합니다.

 

 

 

1997년 미스코리아를 모티브로 만들었다는데… 

당시 미스코리아 진은 김지연씨네요.

 

오우~ 암튼 이렇게 다재다능한 끼를 가지고 지금까지 너무 아낀게 아닌가 ~~

 

 

 

sm의 3대 미녀 중 한명인 이연희가 이렇게 과감한 수영복과 망가지는? 연기를 소화해 낼 지는 몰랐네요.

앞으로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아마도 영화나 드라마에서 콜이 쇄도할 것 같네요.

좋은 영화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암튼 요즘 미스코리아 보는 재미가 있네요.

 

 

▶미스코리아 수영복 심사 다시보기 이연희 고성희 하연주 송선미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A968S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