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2)

싱어게인 TOP6 이승윤 BTS 소우주 , 요아리 안녕

by 구식폰 2021. 2. 2.
반응형

싱어게인 탑6 결정되었습니다. 막바지로 들어서며 무대들이 끓어오르면서 레전드 공연들을 이어가는 느낌입니다. 기다리던 30호 가수 이승윤, 방탄소년단BTS 소우주 선곡했습니다. 퍼런 반짝이 용잠바를 입고 나오셨습니다. 젊은 심사위원분들의 지적, 유희열의 용잠바? 스카잔 이에요!! 스카잔... 암튼 "틀을 깨는 가수라는 틀에 갇히기 싫다는" 멋진 멘트로 노래가 시작됩니다. 

 

이승윤 방탄소년단 <소우주> 다시듣기

 

 

심사위원들의 <장르가 30호>라는 긍정적인 심층심사평을 받으며 마무리했습니다. 

이미 이승윤의 축제가 시작되었다,라는 느낌이 왔습니다. 유희열 심사위원장의 이승윤은 '리듬'이다 라는 멘트가 와닿았습니다. 확실히 몰입도와 끌림이 있는데, 리듬! 이승윤 만의 리듬이었군요.

 

그리고 이제 연속 8어게인으로 막강한 궤도에 진입한 가수 요아리. 정말 마력이 있는 음색인 것 같습니다. 몰입 그 자체입니다. 요아리 가수님이 부르는 47호 요아리 <안녕> 노래가 너무 좋네요.

 

요아리 <안녕> 다시듣기

 

 

오늘 싱어게인 탑6 선발전 무대 잘 듣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사전투표 합니다. ID 당 하루에 한 번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뭔가... 어디서 많이 보던 방식인데... 암튼 이제 싱어게인 TOP6 무대가 시작됩니다.  아쉽게 무대를 떠난 가수분들에게도 응원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