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미드

2017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3편 (퍼니셔,마인드헌터)

by 구식폰 2017. 12. 7.
반응형

2017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3편


굵직굵직한 웰메이드 미드가 유독 많은 2017년, 재미있는 넷플릭스 신작미드 3편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먼저!



1. 마인드헌터 (MindHunter Season1)

주연 : 조나단 그로프(Jonathan Groff) , 홀트 맥칼라니 , 안나 토브(Anna Torv) , 한나 그로스(Hannah Gross)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10부작 / 청불미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영화 세븐, 소셜 네트워크 , 조디악 , 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 연출한 데이비드 핀처 그리고 영화 몬스터 매드맥스 , 프로메테우스 , 아토믹 블론드 등의 배우 샤를리즈 테론 제작 참여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스릴러 영화 대가 데이비드 핀처 감독이 책임 프로듀서를 했다고 하니 방송 전 부터 아주 기대가 컸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마인드헌터 줄거리(내용)


1960년,70년대 찰스 맨슨 등 희대의 연쇄살인마가 등장하고, 이런 무분별한 범죄형태를 수사기관은 이해하지 못한다. 쉽게 말해 수사기법이 범죄를 따라가지 못하는 것!

새로운 수사기법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2명의 FBI 수사요원이 당시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프로파일링 기법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sf 미드 프린지의 안나 토브 오랜만에 볼 수 있다. 조나단 그로프, 한나 그로스 등 배우들의 포스도 상당한 듯 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전반적인 진행은 다소 호불호가 나뉠 수 있을 듯 한데요. 저는 상당히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극의 진행이 잔혹한 범죄가 발생하고, 살인마를 찾아가는 방식일 것 같은데, 그렇지 않네요. 음... 트루 디텍티브, 더 킬링 , 카디널 스릴러 미드 같은 형식이 아닌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잔혹한 범죄를 해결하면서 어느정도 스릴러범죄 영화같기도 하지만, 주내용은 프로파일링 기법을 만들어가는 과정입니다. 스포일러가 될 수 있겠지만 희대의 연쇄살인마들을 인터뷰하는 게 주 내용입니다. 이런 방식때문에 좀 지루하게 느낄 수도 있지만, 이런 묵직한 미드 정말 좋습니다. 꼭 hbo 에서 만든 스릴러 미드 같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퀄리티가 상당하네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생소한 배우인데, 마인드헌터 매력적인 캐릭터네요.


해나 그로스 프로필

한나 그로스 나이 1992년생

출연 영화 stinking heaven , beach week , 그런날 사이에 어떤날 , 마인드헌터 노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마인드헌터 추천지수

★★★★★


청불미드 : 다소 잔혹, 노출




2. 마블 퍼니셔 (The Punisher)

주연 : 존 번탈 , 엠버 로즈 레바 , 데보라 앤 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미드 13부작 

넷플릭스 미드 추천

마블 시리즈 퍼니셔 드디어 나왔습니다.

데어데블 시즌2 에서 이미 나왔죠. 어찌보면 데어데블과 퍼니셔 콜라보 정도로 비중이 높았습니다.

데어데블 외에는 넷플릭스 마블 시리즈는 개인 취향이 아니었는데, 퍼니셔 볼만했던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워킹데드의 존 번탈 ! 진정한 퍼니셔 자리잡았습니다.

퍼니셔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데어데블을 보면 대략 이 분의 성향을 알 수 있고, 내용은 별 건 없어 보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존 번탈 외 뉴 캐릭터들입니다. 여주인공 엠버 로즈 레바 활약이 눈에 띄네요. 이외에도 데어데블의 여주인공 데보라 앤 월 (카렌 역) 출연하네요. 근데 퍼니셔와 카렌 언제부터 이런 러블리한 사이였나요!! 원작을 몰라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스토리가 탄탄하거나 캐릭터가 심오하지는 않은 듯...

꼭 게임하듯 오락성, 폭력성 위주의 미드인 것 같습니다. 가볍게 킬링타임용으로 좋네요.

마블 퍼니셔 보다보면 '총기 만능주의'를 은근히 주입시키는 듯 하네요. 

무섭다 무서워 ㄷㄷㄷ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마블 퍼니셔 

★★★☆☆


청불미드 : 필요이상 폭력적!?




3. 나르코스 시즌3 

주연 : 페드로 파스칼 

오리지널 신작미드 10부작 / 청불미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나르코스 시즌3은 파블로 에스코바르 죽음 뒤 새롭게 콜롬비아를 장악한 로스 페페스를 잡는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킹스맨 에이전트 위스키로 요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페드로 파스칼 형님의 외로운 전쟁이 시작됩니다. 

파트너 보이드 홀브룩이 그립네요.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나르코스 시즌3에서 페드로 파스칼과 호흡을 맞춘 새로운 남자 호르헤 살세도 캐릭터가 꽤 몰입도가 있는 것 같네요.

그외 파초 등 무서운 카르텔 갱단들이 등장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큰 비중은 없지만 거의 유일한 여배우 마리아 ~

암튼 이전 시즌 만큼 재미있는 것 같네요. 아무래도 한 시즌에 로스 페페스 카르텔을 끝내기 때문에 속도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나르코스 시즌4 벌써 궁금하네요. 멕시코 북부의 악명높은 마약조직 후아레스 다룰 예정이라고 하는데, 시카리오 007 등 장소섭외 프리랜스 무뇨스가 멕시코에서 나르코스 시즌4 촬영 섭외 중 총격을 받고 죽었다고 하네요. 

이런 사건이 넷플릭스 마약왕 기획 드라마 나르코스의 진행에 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나르코스 시즌3

 ★★★★☆


청불미드 : 실화를 바탕으로 함, 다소 잔인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