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마지막회 예고 및 스핀오프 프리퀄

by 구식폰 2017. 8. 24.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마지막회 예고 및 스핀오프 프리퀄 소식

왕좌의 게임 시즌7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네요. 벌써 마지막 이라니!

지금까지 이전 시즌들은 10부작이었는데, 이번 시즌은 7부작이라고 하네요.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왕좌의 게임 시즌7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드래곤의 활약과 용녀 대너리스와 존 스노우 만남, 그리고 무서운 킬러가 되어 귀환한 아리아 스타크 까지 전체적으로 스케일도 크고 전개도 매우 빠른 것 같아 몰입도가 높았습니다. 근데 벌써 마지막이라니 아쉽네요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대너리스 3마리 용들, 최강 드래곤이지만 혹 거대 활 스콜피온에 당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지난 6화에서 백귀 대장의 창에 그만...흑흑 드디어 곰에 이어 드래곤 화이트워커 나오나요? 


대너리스 드래곤 2마리 vs 화이트워커 드래곤 


대결이 기대됩니다.

아마 시즌8에서 보지 않을까 살짝 예상해 보는데, 시즌7 7화 마지막을 장식할지도...??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존 스노우와 티리온 만남, 샘웰 탈리와 조라 인연(만남) 등 대너리스와 존 스노우 동맹관계가 굳어지는 모양새입니다. 물론 러브스토리도 만들어지고 있죠.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특히 아리아 스타크 이야기가 개인적으로 흥미롭습니다. 군대를 이끌고 전쟁을 좌지우지 하지는 못하지만,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프레이 가문을 몰살시키며 피의 결혼식에 대한 복수를 해버린 무서움!

어찌보면 가장 무서운 캐릭터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특히 모든 캐릭터 중에서 가장 큰 성장과 변화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물론 존 스노우는 죽었다 살아나고, 대너리스는 불길에서 세마리 용을 잉태하며 살아나지만, 이들은 뭔가 신화적인 초자연적인 힘에 의한 변화이고, 아리아 스타크는 어린꼬마임에도 하운드와 브리엔 같은 극 중 가장 크고 강한 전사들의 보호로 부터 스스로 벗어나 혼자 살아남아 결국 '얼굴없는 자' 가 되니깐요.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암튼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파이널 예고편을 보면 육해공 대규모 전쟁이 예상되네요. 시즌8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왕좌의 게임 프리퀄 스핀오프 


기대되는 소식은 왕좌의 게임 프리퀄 격인 스핀오프 제작입니다. 이미 원작자 조지 RR 마틴 합류한 최고의 작가들이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무려 4가지의 스핀오프 진행된다고 하는데, 어떤 이야기들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HBO 제작이라면 기대할 수 밖에 없네요.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워낙 이야기가 방대하다 보니, 7 시즌 동안에도 충분치 못했던 숨은 이야기들이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 대화중에 살짝살짝 나오는 전쟁이라는 얽히고 설킨 관계들... 

개인적으로 화이트 워커와 백귀왕 정체 그리고 숲의 아이들 , 미친왕의 몰락, 로버트 바라테온 왕과 존 스노우 출생의 비밀, 강철군도 반란과 스타크 가문 관계, 도대체 깃발없는 형제단 정체는 뭔가? 등등 이야기 꺼리가 많은 것 같습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6화에서 백귀와 싸우다 전사하신 미르의 토로스... 깃발없는 형제단 정체가 궁금했는데, 앞으로 어떤 역할을 할지 궁금하네요.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왕좌의 게임 시즌7 7화 예고편 

왕좌의 게임7 마지막회 끝나면 이제 뭘 보나 고민되신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