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답 주식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5종 : 산타 라이언 인형 후기

by 구식폰 2017. 12. 2.
반응형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5종 : 산타 라이언 인형 후기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오랜만에 맥도날드 햄버거 생각나 갔더니,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행사를 하네요.

급 땡김과 함께... 살까말까 고민하다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한  구매했습니다.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12월 1일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5종을 매장당 50명 선착순 판매를 했네요.

12월 2일 (토)부터는 개별 캐릭터 판매를 하네요. 2일날 산타 라이언 , 스노우맨 튜브 , 엘프 프로도

12월 7일 (목) 크리스마스 어피치, 레인디어 무지 판매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슴뿔 우주복을 입은 레인디어 무지 상당히 끌리네요.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카카오프렌즈 인형만 구매시 1개당 11,000원 / 햄버거 세트 메뉴 구매시 1개당 6,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런치타임 할인 슈슈버거 세트 주문하면서 산타 라이언 구매했습니다. 

안국역 맥도날드인데 꽤 구매자가 많네요. 테이블에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박스가 많이 보입니다.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짠 귀엽게 박스안에 담긴 라이언을 보며 버거를 먹었습니다. 슈슈버거 맛은 뭐... 그냥저냥 패스트푸드 맛입니다.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박스안에서 꺼내보았습니다.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크기  : 키(길이)는 16cm 정도 되네요. (산타 모자 포함하면 17cm)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가격 : 세트메뉴 구매시 6900원 (세트메뉴 별도)


산타 라이언 앞 뒤 옆면 사진 투척합니다.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뒷모습입니다. ㅎㅎ 따로 걸거나 할 수 있는 고리는 없네요.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인형자체가 앉거나 설 수 있는 구조는 아닙니다. 

어딘가 기대어 놓거나, 박스안에 고이 모셔나야 할 것 같네요. 

가격대비 귀여운 인형을 구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어른은 물론이고 꼬마들이 꽤 좋아할 것 같습니다. 

음료수 , 햄버거 , 빵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사업과의 콜라보 효과가 대단하네요.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네요. 

모두 즐거운 연말 되세요!

맥도날드 산타라이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