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술 여행

이마트 수입맥주 가격 종류 할인행사 등 후기

by 구식폰 2017. 11. 4.
반응형

용산역 이마트 수입맥주 가격 종류 할인행사 등 후기 

이마트 수입맥주

이마트 상품권이 생겨 장을 보러 갔다가... 대형할인마트에 자주 가는 편이 아닌데, 오랜만에 갔더니 수제맥주 종류가 엄청 많아졌네요. 하긴 편의점에서도 판다고 하니 수입맥주 특히 크래프트 맥주 시장이 점점 활성화 되고 있는 듯 합니다. 1호선 용산역에 내려 좀 헤맸습니다. 바로 아이파크몰 에스컬레이트 타고 내려가면 되었는데...

이마트 수입맥주


먼저 제일 만만한 대동강 페일에일 몇 병 담다가... 아니지 다른 맥주도 도전해봐야쥐 ~ 강남 맥주?! 처음봅니다. 4~5천원대 가격의 국산 수제맥주 종류도 다양해 지는 것 같네요. 

종류도 많고 대체로 가격도 저의 수준에는 비싼 것 같습니다. 3~4천원대 수제맥주는 찾기가 힘드네요. 느낌상으로 보틀샵 보다 조금 싼 제품들도 눈에 띄네요. 편의점 할인마트 ... 점점 전문 보틀샵도 생존하기 힘들어 질 것 같네요...

이마트 수입맥주

이마트 수입맥주 가격 및 브루어리 종류


BrewDog 브루독 맥주 가격 및 종류 


브루독 잭 해머 , 5am 세인트 등 가격 5~6천원대 

브루독 코코아 사이코 가격 15,800원  (이건 고가네 ㄷㄷㄷ)

이마트 수입맥주

병 디자인이 예쁜! Kona Brewing 코나 맥주 시리즈 


빅웨이브 골드에일 , 파이어락 , 와일루 아위트 , 롱보드 , 하날레이 ipa . 

코나 맥주 가격 4980원 통일.


이마트 수입맥주

Stone 스톤 맥주 시리즈 


스톤 딜리셔스 ipa 가격 5780원 

애러건트 배스터드 에일 8980원 

스톤 루이네이션 더블 2.0 ipa 가격 6980원


 빨강 노랑 등 색상별로 스톤 아이피에이 , 에일 시리즈가 종류가 많네요. 개인적으로 마시고 싶은 맥주이긴 한데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이마트 수입맥주

Sierra Nevada 시에라네바다 시리즈와 Founders 파운더스 맥주 시리즈 

시에라네바다 페일에일은 품절이네요...




이마트 수입맥주

6천~7천원 대의 발라스트포인트 맥주 시리즈



수입맥주 가격


수입맥주 가격

미켈러 더부스 대동강 페일에일, 세븐브로이 ipa 캔 등장!

캔과 병이 어떻게 다를지 궁금해서 buy~

수입맥주 가격

집에 있는 수제맥주 전용잔의 주인 드디어 발견! 

벨칭비버 홉하이웨이~ 이건 사야돼!

이마트 수입맥주 추천

맛은 모르지만 매우 끌리는 예쁜 라벨들이 많아 쇼핑하기가 괴로웠습니다. 로그 아메리칸 엠버....


이마트 수입맥주 쇼핑 후기 정리하자면, 웬만한 작은 보틀샵 보다 종류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아주 고가의 희귀한 수제맥주들은 없지만요. 아직 그런 비싼 것들은 먹을 처지가 아닌지라 ...


크래프트 수제맥주 코너 외에 이마트 수입맥주 할인 행사 발견! GO GO~ 

이마트 수입맥주 추천

벨라스트포인트 전용잔 기획.

이마트 맥주행사

벨라스트포인트 4병 + 전용잔 23,800원 ...음 매우 땡겼지만 참았습니다.

이마트 맥주행사

미켈러 스페셜 기프트팩 가격 39,800원 ... 이거 왜케 비싸지... 캔 당 거의 9천원!

이마트 맥주행사

구스아일랜드 질리안 세트 가격 29,800원 , 꼭 와인처럼 생겼는데... 맥주라니.

잔이 고급스러운 게 굉장히 땡겼지만 넘 고가라 포기...


맥주행사 규모나 할인이 그리 크지 않아서 아쉽네요. 위에 있는 수입맥주들과 전용잔 할인 행사하면 바로 달려올텐데요... 암튼 아직 모르는 맥주가 정말 많네요. 

이마트 맥주행사

이마트 등 대형할인마트 수제맥주 종류나 가격이 항상 궁금했는데, 의외로 가격 정보 등이 없어서 한 번 올려 봤습니다. 2018년 10월 말 기준입니다. 가격, 종류, 할인행사 등 변할 수 있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