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술 여행

[종로5가 맛집] 돈까스 전문점 올인

by 구식폰 2017. 9. 29.
반응형

종로5가 맛집 돈까스 전문점 <올인>

종로5가 맛집 올인 , 이름 못지않게 포스가 느껴지는 간판

가게 외형은 꼭 양주 같은 걸 파는 술집 같네요. 예전에 술집을 하다 일식,돈까스 전문점으로 바꾼 것이 아닌가라는 인상을 주네요.(전혀 근거없음)  

내부는 사케 병과 팩들이 장식을 하고 있어 일식 전문점이라는 분위기를 주네요

종로5가 올인 메뉴 및 가격


돈까스 6500원

치킨까스 6500원

치즈 시금치 돈까스 7000원


얼큰이 7000원

나가사끼 7000원

냉모밀 7000원


식사 메뉴 가격대는 6~7원 정도네요.

그외 술과 안주 메뉴도 있습니다. 저녁에는 술 위주로 장사를 하나 봅니다.

올인 인기 메뉴라는 치즈시금치돈까스

나름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 예전에 맛있게 먹던 돈까스 같았는데, 돈까스를 롤처럼 말아 안에 치즈와 시금치가 들어가 있는 형태입니다. 밥 양은 조금 적네요. 이 집에 오뎅 메뉴가 있어서 그런지 , 오뎅 국물맛이 나는 국도 얼큰하니 맛있습니다.

아무래도 치즈 등이 섞여 있어 바싹함이라든가 고기 맛은 잘 모르겠네요.

다음에는 그냥 돈까스 한 번 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아무튼 호텔 조리장 출신의 사장님의 노하우와 정성이 느껴지는 돈까스였습니다.

올인 냉모밀

직접 뽑은 모밀과 유부초밥 2개

유부초밥을 주니 든든한 한 끼가 되네요. 얼큰이와 냉모밀 중에 고민하다가 좀 더워서 냉모밀을 선택했습니다. 다른 손님들은 얼큰이도 많이 드시든군요.

냉국물이 제 입에는 조금 달았지만, 전반적으로 맛있고 든든한 냉모밀이었습니다.

대접에 국물을 담아 주어, 시원하게 말아먹는 맛이 있네요

광화문이나 요즘 뜨는 익선동 맛집 처럼 세련되고 핫한 맛과 분위기는 아니지만 90년대 정서(?)가 느껴지는 투박한 맛이 있어 나름 좋았습니다. 


종로5가 맛집 올인 추천지수 : ★★★☆☆


종로5가역 맛집 올인 위치

(종로구 연지동 238-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