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술 여행

[수제맥주 추천] 시에라 네바다 페일에일 후기

by 구식폰 2017. 9. 9.
반응형

[수제맥주 추천] 시에라 네바다 페일에일 

SIERRA NEVADA PALE ALE

시에라 네바다 페일에일

오늘도 만만치 않은 '맛있는 수제맥주' 찾기는 계속 됩니다.

간만에 보틀샵에 갔는데, 자주 먹는 나름 익숙해진(?) 가격대 국산 수제맥주는 잘 안보이고... 

대동강 페일에일, 세븐브로이 수제맥주들 언제 편의점에 들어오나! (신문기사는 많던데...)


선택된 맥주는 시에라네바다 pale ale !

시원한 초록색 라벨, 왠지 상큼한 초록 솔향이 날 것 같은 예쁜 병.

병도 초록이네요.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솔향과 에일 만남~ 시에라 네바다 페일 에일

수제맥주 추천


시에라 네바다 산맥

캘리포니아 주의 동쪽 가장자리를 따라 남쪽 모하비 사막에서 북쪽 캐스케이드 산맥까지 뻗어 있음


시에라 네바다 브루어리! 상호 그대로 시에라 네바다 산맥 인근에 위치한, 미국에서 1980년에 만들어진 전통있는 브루어리.

수제맥주 추천

하얀 거품과 은은한 갈색 빛깔이 보기부터 먹음직스럽네요.


시에라 네바다 페일에일 맛


향긋하고 깔끔한 맛!

적당히 부드럽고 적당히 무게감도 느껴짐.

산뜻하고 상큼한 향이 에일의 무게감과 조화를 이루는 것 같네요.

간만에 부드럽고 깔끔한 페일 에일 발견!


6500원 정도 가격이라... 가격은 부담이 되지만, 한 번씩 생각날 것 같네요.

(오천원 언저리면 자주 사 먹을 건데~

수제맥주 추천

개인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의외로 취향저격입니다. 

다른 종류의 시에라 네바다 맥주 궁금하네요.

시에라네바다 IPA 'TORPEDO' 도 조만간 마셔봐야 할 것 같습니다.

시에라 네바다 맥주

시에라네바다 페일에엘 가격 등 정보


6500원 (보틀샵 등)

알콜 5.6%

정제수 보리맥아 호프 효모 

시에라 네바다 페일에일


추천 수제맥주 한 줄 평

향긋하고 깔끔한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