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2)

최악의 스팸전화 - sk 텔링크 알뜰폰 7 모바일 악성전화

by 구식폰 2014. 3. 18.
반응형

 

최악의 스팸전화 sk텔링크 7 모바일 (이게 회사인가 사기꾼집단인가)

 

 

거의 1년 동안 끊임없이 오던 sk 스팸전화, 정말 지긋지긋하네요.

sk 로고송만 들어도 치가 떨립니다. 상대하지 않고 끊어버린지 1년이 지났지만, 이 악성 스팸전화는 금방 전에도 왔습니다

정말 지금껏 겪어온 스팸 문자, 전화 중 최고가 아닐 수 없네요.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면 1번 , 다른 폰을 사용하면 2 번 이런식의 전화가 아침에 2~3번 , 오후에 2~3번/  거의 주 5일 이상 옵니다. 거짓말 아니고 진짜~  매번 010 으로 시작되는 다른 번호로, 다시 걸면 당연히 없는 번호네요.

주위에도 이런 친구가 1명 있으니, 정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런 전화에 시달릴지..... 

 

저는 sk를 사용하지도 않지만 sk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죠, 스팸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하는데, 이미 안걸리는 전화라고 설명했더니 그러면 자기들은 할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다네요. 정말 할 말 없네요. 

 

..........

 

한 번은 스팸전화를 받고 2번을 눌렀더니, 30분 정도 지나자 전화가 옵니다 휴대폰 바꿔준다고....

어디라고 물었더니 sk텔링크 알뜰폰 7 모바일 행사팀. 이것저것 케물으니 전화를 끝네요.

다시 전화를 걸어보니 역시 없는 번호입니다. 이게 정상적인 영업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sk 에 확인해보니 자기랑은 상관없는 회사라고..... 꺼리낌없이 자기내들 sk 로고송을 스팸 전화에 이용하는데도 상관도 없다는 식인데 정말 상관없을지.

sk라는 상호명을 사용하고, 같은 나비로고를 사용하면서, 고작 서버만 임대해 주는 사이다? 

이게 대기업인가?

 

2014년 1월 알뜰폰 사업의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마켓팅sk 텔링크 사장 서성원 이라는 기사가 있네요. 정말 제대로 박차를 가하나 보네요.

사실 영업전화 하고 상담하는 분들이 무슨 잘못이 있을까... 다 위에서 사기꾼 못지않은 경영전략을 짜는 것들이 나쁜놈들이지.

차곡차곡 스팸전화 내역들과 이 사기꾼들의 통화내역과 녹음들을 모으고 있긴 합니다. 근데 왜 내가 이짓에 휘말려야 하는지.... 전화 한 두 통화면 정말 신경도 안쓰지만... 1년 간 잘때도 회의때도 밥먹을때도 지독하게 오니.....

 

이거 진짜 알뜰폰 하나 사주야 끝나는 거야!!!!

 

한국인터넷진흥원에도 신고했지만 아직 소용이 없고,

노스팸이라는 곳도 연락했지만 여긴 정말 황당, 이들은 제가 볼때 sk,k,lg의 하청업자가 아닌가 의문이 들더군요.

암튼 위 세 통신사에 대해서만 신고를 받고 sk 텔링크는 받을 수 없고, 이들은 통신회사에게 어떤 제재를 가하는 곳이 아니라 그저 화난 피해자들이 이것저것 증거를 모아오면 포상금을 지급한다고 하는데, 도대체 역할이 뭘까요?

 

 

 

sk에 대해,

 

지난 해 sk인터넷과 tv를 신청하는 대실수를 했네요.

딱 1개월 1일분(32일정도) 의 요금이 밀렸다고 금요일 저녁에 tv를 끊더라고요, 그래도 인터넷뱅킹은 하라고 인터넷은 살려두고요.

그리고 정기적으로 인터넷 잘 되냐고 물으며(잘 안되요, 특히 이 전화가 올때쯤엔 더) 속도개선 부가서비스라고 하는 서비스 신청하라는 영업전화도 오는데 정말 지겹네요.

그리고 iptv 무료 영화도 정말 없고, 이전 lg 일때 그렇게 만족하지 못했는데, 지금은 그리울 지경이네요. 

 

정말 멍청한 건지 회사 내부에 안티가 있는 건지,  이 회사 정말 제 정신일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