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2)

브라질 월드컵 H조와 전체 결과- 대한민국 벨기에 알제리 러시아 경기일정

by 구식폰 2013. 12. 7.
반응형

 

브라질 월드컵 H조추첨 결과 및 일정

 

 

 

 

브라질 월드컵 조추첨 결과 - 월드컵 대진표

 

A조 - 브라질 크로아티아 멕시코 카메룬

B조- 스페인 네덜란드 칠레 호주

C조 - 콜롬비아 그리스 코트디부아르 일본

D조 - 우루과이 코스타리카 잉글랜드 이탈리아

E조 스위스 에콰도르 프랑스 온두라스

F조 아르헨티나 보스니아헤르케고비나 이란 나이지리아

G조 - 독일 포르투갈 가나 미국

H조 대한민국 벨기에 알제리 러시아

 

 

 

금방 브라질 H조 결과가 나왔네요.  월드컵 첫 경기는 러시아와 붙게 되었네요.

파비오 카펠로 러시아 감독이 이끌고 있네요.

한국 월드컵 경기 일정

대한민국 VS 러시아 - 쿠이아바 - 6월 18일 (수) 

 대한민국 VS 벨기에 - 포르투 알레그리 - 6월 23일 (월)  

대한민국 VS 알제리 - 상파울루 6월 27일 (금)

 

 

마르크 빌모츠 감독이 이끄는 벨기에 대표팀입니다.

 

그리고 바히드 할릴호지치 알제리 감독 과 홍명보 감독이 겨루게 되겠네요.

 

암튼 죽음의 조는 확실히 피한 듯 합니다. 한 번 해볼만한 월드컵이 되겠네요.

홍명보호의 브라질 월드컵 항해가 시작되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