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4 트레일러(예고편) 2014년 4월 6일 첫방 - 대너리스와 새인물

by 구식폰 2014. 1. 25.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4 예고편 동영상 (Game of Thrones Season 4: Trailer #1)

 

 

 2014년 미드의 왕 왕좌의 게임 시즌4가 4월에 돌아오네요.

지난 시즌3은 정말 ㄷㄷㄷㄷ

많은 인물들과 사건들로 진도가 너무 느린것이 아쉽지만 이래저래 시즌4가 돌아오네요.

 

 

왕좌의 게임의 용녀 대너리스 역의 에밀리아 클라크 (emilia clarke)  가 당당히 포스터에 모습을 들어냈네요.

시즌4에 클로이 모레츠로 바뀐다는 루모도 돌만큼 말이 많았는데요.

암튼 이 드라마를 통해 거의 톱스타로 거듭난 에밀리아 클라크 입니다.

갠적으로 클로이 모레츠 팬이지만 대너리스역에는 역시 ....

 

 

과연 이번 시즌에서는 왕좌 근처에는 갈까요.

정말 배에서 내리기만을 바랄뿐입니다.....

 

 

왕좌의 게임 속 캐릭터들이 일상 모습들을 담아보았습니다.

 

 

 

 

 

 이분 레나 헤디(lena headey) 상당한 포스가 느껴집니다. 다음에 따로 한 번 포스팅해야 할 듯합니다.

 

그리고 이 소녀는 누굴까요? 왕좌의 게임 시즌4의 뉴캐릭터인 듯 한데....

Octavia Selena Alexandru 라는 아역배우인데, 페이크 아리아로 캐스팅 되었다고 하는데 뭔말인지...

암튼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