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씨스타(SISTAR 19) 19 컴백 vs 효영 오가은 길은혜

by 구식폰 2013. 2. 21.
반응형

 

 

 

효영 오가은 길은혜가 모프로에서 씨스타의 나혼자 안무인 학다리춤을 선보였네요.

웬지 쫌 웃기네요.

티아라의 전멤버 "화영"인 줄 알았는데, 그 언니 효영이라네요. 쌍둥인가?

나머지 두 명은 잘 모르겠네요. tv를 잘 안보는 관계로다가......

 

 

 

씨스타의 유닛인 씨스타 19가 컴백했습니다.

신곡은 "있다 없으니까"라는 노래입니다.

위탄의 용감한 형제와 작업했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