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술 여행

난쟁이 맥주 후블론 쇼페 HOUBLON CHOUFFE 벨기에 IPA

by 구식폰 2017. 3. 28.
반응형

벨기에 수제맥주 난쟁이 맥주 후블론 쇼페 HOUBLON CHOUFFE 리뷰

후블론 쇼페

난쟁이가 수확하고 있는 귀여운 느낌의 벨기에 ipa 맥주입니다.

왠지 달콤상콤할 것 같은 이미지인데... 저의 취향은 쌉쌀함이라,

순전히 디자인이 예쁘서 트라이 해봤습니다. 주관적 기준으로 비싼(?)가격 임에도 불구하고.

난쟁이 맥주

맥주 뚜껑 초록색 바탕에 귀여운 난쟁이 아저씨!

후블론 쇼페 맛도 기대가 되는군요~ 

자 한 잔 하겠습니다!

난쟁이 맥주

난쟁이 맥주

거품도 밀도있고, 색감도 보기 좋네요.

은은한 향도 느껴집니다.

HOUBLON CHOUFFE

본격적으로 벨기에 ipa 맥주 휴블론 쇼페 HOUBLON CHOUFFE 맛은?


향긋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목넘김,

그리고 입안 깊이 감도는 진한 맛과 쌉쌀한 끝맛까지,

아주 맛있었습니다. 특히 물맛이 거의 안 나서 좋았습니다!


알콜 도수도 꽤 높아 은근히 취기도 돌고 역시 벨기에 맥주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만... 전화당시럽이 들어가네요. 시럽이 들어가서 좀 의외였습니다. (단맛이 거북하지는 않았는데...)


근데 전화당시럽이 뭐죠?

포도당과 과당의 혼합물을 전화당이라고 한다, 일반 설탕보다 단맛이 더 강하며 액체상태로 존재한다.

정도까지 찾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왠만하면 시럽이나 향신료 같은 것들이 안들어가는 걸 좋아하는데... 조금 아쉽네요.음료에도 다 들어가는 거니 먹는데 문제가 있다는 것은 아니고, 그냥 취향이 그렇다는 거죠.

HOUBLON CHOUFFE

원료 : 정제수 , 보리맥아 , 전화당시럽 . 효모 . 홉

알콜 : 9%

후블론 쇼페 가격 : 보틀샵 7300원


난장이 맥주 후블론 쇼페 ipa 

시음후기 한줄요약

찾아 헤매맥주이긴 한데, 시럽과 가격이 쪼금 부담스럽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