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아침드라마 명장면? (왜 이렇게 웃기지~)

by 구식폰 2013. 4. 12.
반응형

아침드라마 리액션 !!!

 

 

사랑했나봐라는 드라마의 한 장면입니다. 박시은씨와 박동빈이라는 배우분의 아주 심각한 분위기의 장면인데요.... 뭔가 놀랄만한 사실을 알아버린 남자의 리액션~~

왜케 웃기는지 3번 봤는데 3번 다 킬킬~~거렸네요.

정말 궁금한 건 pd가 의도했는지 안했는지....... 자기들은 편집본 보고 안웃겼나???

배우 박동빈씨는 무신에서 나왔네요. 이 아침드라마 연출자가 무신도 연출했네요.

알아보니 신문에도 나올정도로 이슈가 되었네요. 결국 뒷북이네요. 그래도 우울할 때 두고두고 보아야 하겠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