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정보

구지성 우리가 간다 - 아내업고 달리기

by 구식폰 2013. 11. 30.
반응형

 

다재다능 구지성 이종수 아내업고 달리기 - 레이싱걸 화보

 

 

얼마전에 우리가 간다 <아내업고 달리기>라는 프로를 재미있게 보았네요.

특히 구지성 이종수 커플의 몸사리지 않는 경기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보기와는 다르게 좀 불편하기도 하고 상당히 위험해 보이기도 하는 경기인 듯 합니다.

특히 아내업고 달리기는 진짜 아내가 아니라면 조금은 민망해 보이기도 한 경기네요..

 

 

 

 

아무튼 구지성 이종수 팀의 열연이 돋보이네요.

 나머지 권리세나 등등은 별로 재미가 없었고요.

 

 

정말 이기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이종수 구지성입니다.

 

 

아무리대 꼭두각시 라는 공포물에서 호흡을 맞춘 덕분이 아닐지,

구지성 이종수가 주연한 꼭두각시라는 영화의 장면들입니다.

 

 

 

 

 

다소 19금인가요? 암튼 성인 공포물입니다.

구지성이 영화배우로도 활약하는 군요.

그러고 보니 정말 끼와 재능이 많은 분이군요.

레이싱걸, 예능인, 가수 등등

구지성 나이는 1983년생이군요

 

 

예전 구지성 레이싱 걸 시절입니다.

지금과는 약간 다른 모습이지만, 아마도 화장법이나 등등 때문이겠죠.

이때도 꽤 유명한 레이싱걸인 것으로 아는데...

그러니 이런 왕성한 활동을 하는 것이겠죠.

 

 

요즘 클라라 서유리 등등 많은 섹시 컨셉의 연예인들이 쏟아지는 와중에 구지성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구지성 성형

 

 

구지성 노출

아주 앳된 모습의 구지성입니다.

레이싱걸 하면 갠적으로 오윤아씨가 떠오르네요.

거의 이 바닥에서는 신화적인 분이 아닐지.

레이싱걸에서 정통 여배우로 자리잡기가 쉽진 않았을 텐데요.

 

오윤아 레이싱걸 시절.

 

암튼 마지막으로 구지성과 데프콘의 래퍼들이 헤어지는 이유를 링크했습니다.

감상~~

 

데프콘의 래퍼들이 헤어지는 이유 (feat 구지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