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色)다른 리뷰/추천 영화

넷플릭스 반전영화 <브레슬라우의 처형> 29금 잔혹복수스릴러

by 구식폰 2021. 2. 14.
반응형

넷플릭스 반전영화 브레슬라우의 처형 후기

영화 블레슬라우의 처형

넷플릭스 폴란드 영화 브레슬라우의 처형 , 감독 파트리크 베가, 주연 마우고자타 코주호프스카, 다리아 비다프스카

 

넷플릭스 브레슬라우의 처형

요즘 넷플릭스에서 폴란드 영화를 골라보고 있습니다. 몇일전 리뷰한 영화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를 보고 폴란드 영화에 급관심이 생겼습니다. 이번 영화 <브레슬라우의 처형> 은 폴란드 범죄스릴러 영화인데요, 그 수위가 상당히 잔혹합니다. 세부적으로 설명하자면 살해당하는 방법이나 시체의 모습이 적나라하게 나옵니다. 보기전에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브레슬라우의 처형 줄거리 및 결말

 

꿰맨 소가죽에 안에 쌓인 채 죽은 시신이 발견되고 시신 몸에는 '타락한자'라는 글자가 낙인처럼 찍혀 있다. 강력반 헬레나 형사가 사건을 맡게 된다. 매일 오후 6시면 발견되는 시체와 엽기적인 방법. 급기야 헬레나의 파트너도 크게 다쳐 의식이 없는 상태다. 청에서 프로파일러 이보나 보가츠카 긴급투입되고, 범인은 오후 6시 마다 18세기에 행해진 징벌법으로 사람들을 살해하고 보란듯이 재현하고 있다.

 

영화 브레슬라우스의 처형, 초중반까지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그리고 예상밖 반전과 헬레나 역의 폴란드 여배우 마우고자타 코주호프스카의 카리스마도 재미의 한 요소입니다. 다만 중반 이후로 잔혹한 고어적표현이 반복되다 보니, 그 효과가 반감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결말 역시 나쁘지는 않지만 용두사미 같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29금용 어른용 하드한 범죄스릴러 넷플릭스 반전영화 같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두 여형사의 액션과 수사도 재미가 있었는데요. 영화 브레슬라우의 처형 , 두 여형사 뿐만 아니라 열혈기자, 능력있는 검시관 모두 강한 여성캐릭터입니다. 반면 검사, 경찰간부, 카메라기사 등 좀 찌질이들로 나옵니다. 폴란드 사회 전반에 깔린 부조리와 무능함을 풍자한 게 아닌가 싶은데요, 넷플릭스 반전영화 <브레슬라우의 처형> 나름 사회적 메세지가 있는 스릴러 영화입니다. 

 

헬레나 역 마우고자타 코주호프스카 나이

 

1971년생 폴란드 배우

긴머리의 마우고자타 코주호프스카

 

29금 하드한 범죄영화가 땡길 때 볼만한 넷플릭스 스릴러 반전영화 브레슬라우의 처형 리뷰였습니다. 영화 <세븐> 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범죄방법이나 분위기가 닮은 점이 있습니다. 세븐 같은 스릴러 영화를 좋아한다면 추천할만합니다. 다만 <블레슬라우의처형> 후반부에서는 다소 힘을 잃고 결말이 시작과 반전의 강렬함을 따라가지 못하는 느낌입니다. 아무튼 넷플릭스 폴란드 29금 영화들 꽤 하드한 것 같습니다.

 

시네마스파이 <브레슬라우의 처형> 볼까말까 리뷰 지수 : 볼까 60%

반응형

댓글